브랜드 웹툰의 구성요인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구전의도를 매개변인으로
'신현신'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258 |
12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brand webtoon attributes
|
1
|
1
|
|
webtoon ad
|
1
|
1
|
|
브랜드 웹툰 구성요인
|
2
|
2
|
|
웹툰광고
|
4
|
2
|
|
word-of-mouth
|
85
|
1
|
|
구전 의도
|
271
|
2
|
|
purchase intention
|
366
|
1
|
|
구매의도
|
1,528
|
2
|
|
계 |
|
2,258 |
1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