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소비자의 명품 이미테이션 요인이 구매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위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손혜'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4,042 |
24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luxury imitation
|
1
|
1
|
|
명품 이미테이션
|
3
|
1
|
|
효용적 가치
|
5
|
1
|
|
rc building
|
6
|
1
|
|
Seismic isolation
|
9
|
1
|
|
가격 민감성
|
14
|
1
|
|
utility value
|
15
|
1
|
|
과시소비
|
17
|
1
|
|
Conspicuous Consumption
|
27
|
1
|
|
구매태도
|
28
|
1
|
|
railway bridge
|
31
|
1
|
|
Nonlinear analysis
|
34
|
1
|
|
쾌락적 가치
|
37
|
1
|
|
conspicuous consumption
|
39
|
1
|
|
seismic response
|
40
|
1
|
|
price sensitivity
|
47
|
1
|
|
price-sensitivity
|
52
|
1
|
|
hedonic value
|
68
|
1
|
|
Nuclear power plant
|
151
|
1
|
|
Perceived Risk
|
269
|
1
|
|
perceived risk
|
240
|
1
|
|
지각된 위험
|
328
|
1
|
|
purchase intention
|
1,053
|
1
|
|
구매의도
|
1,528
|
1
|
|
계 |
|
4,042 |
24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