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논문 : 가상광고와 간접광고에 대한 비교 연구: 광고속성과 광고효과를 중심으로
'안대천 ( Dae Chun An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213 |
1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country of brand image
|
2
|
1
|
|
advertising attributes
|
8
|
1
|
|
brandattitudes
|
9
|
1
|
|
탄뎀수업
|
9
|
1
|
|
virtual advertising
|
11
|
1
|
|
product placement
|
26
|
1
|
|
fsc
|
28
|
1
|
|
product involvement
|
50
|
1
|
|
lcc
|
63
|
1
|
|
ppl
|
75
|
1
|
|
평가방법
|
77
|
1
|
|
학습자 중심 수업
|
87
|
1
|
|
동료 평가
|
120
|
1
|
|
perceived value
|
595
|
1
|
|
purchase intention
|
1,053
|
2
|
|
계 |
|
2,213 |
1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안대천 ( Dae Chun An )'의 발표논문(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