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크로스모델 광고전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최지윤(Choi, Jiyoon)
정윤재(Cheong, Yunjae)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최지윤(Choi, Jiyoon)
정윤재(Cheong, Yunjae)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정윤재(Cheong, Yunjae)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최지윤(Choi, Jiyoon)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유승엽 ( Seung-yeob Yu )
2건
김병희
1건
김상훈
2건
김유승
1건
김윤희
2건
김은희
1건
김재휘
2건
김지은(Jieun Kim)
1건
남인용(Inyong Nam)
2건
도선재
1건
박현수
4건
성열홍
1건
송유진
1건
신성연(Seongyeon Shin)
1건
유승엽
1건
이경식
1건
이승민(Lee, Seung Min)
3건
조창환
1건
한규훈(Kyoo-Hoon Han)
1건
한상필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정윤재(Cheong, Yunjae)
'정윤재(Cheong, Yunja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49
8
27.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ross-modeladvertisingstrateg ...
1
1
100.0%
psychologicalpossession
3
1
33.3%
심적소유방식
3
1
33.3%
크로스모델광고전략
3
1
33.3%
advertising effects
11
1
9.1%
mentalsimulation
20
1
5.0%
심적 시뮬레이션
25
1
4.0%
광고효과
183
1
0.5%
계
249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정윤재(Cheong, Yunjae)'
의 발표논문(1)
크로스모델 광고전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정윤재(Cheong, Yunjae)
최지윤(Choi, Jiyoon)
한국광고홍보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