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호배
심경환
이철성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호배
심경환
이철성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심경환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이철성
1건
이호배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윤환
1건
류기상( Ki Sang Ryu)
3건
박영주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배정섭 ( Jung Sup Bae )
1건
양재장
1건
윤각
3건
이경렬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용기
1건
이종원
1건
이충기 ( Choong Ki Lee )
2건
전종우
4건
정영권
1건
조영주
1건
조창환
2건
황진숙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심경환
'심경환'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014
8
39.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ethicalconsumptiontendency
1
1
100.0%
perceivedconsumptionvalue
1
1
100.0%
지각된사회·윤리적제품소비가치
1
1
100.0%
윤리적 소비성향
9
1
11.1%
purchasing intention
147
1
0.7%
기업의 사회적 책임
658
1
0.2%
csr
669
1
0.1%
구매의도
1,528
1
0.1%
계
3,014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심경환'
의 발표논문(1)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심경환
이호배
이철성
韓國商品學會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