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가치를 매개변수로 한 품질과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류아란 ( Ah Ran Ryoo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6,660 |
12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제품품질
|
44
|
1
|
|
customer value
|
58
|
1
|
|
product quality
|
76
|
1
|
|
고객가치
|
118
|
1
|
|
servicescape
|
270
|
1
|
|
서비스스케이프
|
242
|
1
|
|
충성도
|
661
|
1
|
|
customer satisfaction
|
831
|
1
|
|
loyalty
|
838
|
1
|
|
service quality
|
773
|
1
|
|
고객만족
|
1,321
|
1
|
|
서비스 품질
|
1,428
|
1
|
|
계 |
|
6,660 |
1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류아란 ( Ah Ran Ryoo )'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