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페이스북을 통한 CSR 활동의 콘텐츠 구성 전략과 소비자 반응 연구

이지연 2015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지연
    • 기타서명 Study of the strategic composition of content of CSR activities and consumers' responses via Facebook
    • 형태사항 26 cm: 도표: viii, 151 p. :
    • 일반주기 지도교수: 김성태, CSR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부록: 1. CSR 계정 리스트, 2. 기업리스트, 참고문헌: p. 131-143
    • 학위논문사항 고려대학교 대학원, 2015. 8, 학위논문(박사)-, 언론학과 언론학전공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15
    • 발행사항 고려대학교 대학원
    • 주제어 CSR 활동 소셜 미디어 페이스북
' 페이스북을 통한 CSR 활동의 콘텐츠 구성 전략과 소비자 반응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sr 활동
  • 소셜 미디어
  • 페이스북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267 0

0.0%

' 페이스북을 통한 CSR 활동의 콘텐츠 구성 전략과 소비자 반응 연구'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