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서의 SNS: 한-미간 주요 기업 페이스북 팬페이지의 내용분석
'
기업의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서의 SNS: 한-미간 주요 기업 페이스북 팬페이지의 내용분석' 의 참고문헌
-
한국 텔레비전 광고의 메시지 전략에 관한 연구 : 6분할 메시지 전략모델의 적용
이귀옥
광고학연구 14 5 285-307
[2003]
-
인터넷 쇼핑행동에 대한 개인주의자와 집단주의자간 비교연구
문병준
마케팅관리연구 13 3 37-56
[2008]
-
유대강도, 정보의 속성 및 관여도가 SNS 내 구전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이세진
광고학연구 23 4 119-146
[2012]
-
웹 사이트에 대한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으로서의 인지된 상호작용성, 인터넷 이용동기 및 관여도
황장선
한국광고홍보학보 8 1 159-186
[2006]
-
소셜커머스 수용에 있어서 지각된 위험의 영향력: 집단주의 조절효과 분석
노미진
경영학연구 41 1 57-87
[2012]
-
소셜 광고 시장의 현황과 전망
정부연
정보통신정책연구원 동향 24 5 26-32
[2012]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수단로서의 기업 페이스북 팬페이지 이용행태 분석
이은선
광고학연구 23 2 31-55
[2012]
-
대학생들의 소셜미디어 이용동기가 소셜미디어 광고 이용의향에 미치는 영향
심성욱
한국광고홍보학보 13 2 342-376
[2011]
-
국내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전략 및 메시지 전략, 크리에이티브 전략 분석: 100대 기업 CSR 웹사이트 분석을 중심으로
김주란
한국언론학보 52 3 76-97
[2008]
-
-
공중의 라이프스타일이 소셜 미디어 이용 동기 및 이용 행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남이
한국광고홍보학보 13 2 306-341
[2011]
-
What’s not to"Like" : Can a Facebook Fan base give a brand the advertising reach it needs?
-
The power of “Like”: How brand reach (and influence) Fans through social-media Marketing
Lipsman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52 1 40-52
[2012]
-
The interactive advertising model: how user perceive and process online ads
-
TV 광고의 모델 사용 유형에 대한 내용분석
도선재
광고학연구 19 5 49-74
[2008]
-
Social factors in user perceptions and responses to advertising in online social networking communities
Zeng, Fue
Journal of interactive Advertising 10 1 1-13
[2009]
-
Self-enhancement as motivation for sharing online advertising
Taylor, David
Journal of interactive advertising 12 2 13-28
[2012]
-
SNS유형별 광고속성 평가 및 태도에 관한 연구: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의 비교
안대천
광고학연구 23 3 53-84
[2012]
-
Message Strategies of American and Korean Commercials
-
Marketing: Real People Real Choices
-
Individualism & Collectivism
-
Friends, Fans, and Followers: do ads work on social networks? How gender and age shape receptivity
-
Culture’s Consequences: International Differences in Work-Related Values
-
Avoidance of advertising in social networking sites : the teenage perspective
Kelly, Louise
Journal of interactive advertising 10 2 16-27
[2010]
-
Achieving reliable and valid cross-cuiltural research results in content analysis
-
100 Leading National Advertisers 2012
'
기업의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서의 SNS: 한-미간 주요 기업 페이스북 팬페이지의 내용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