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서의 SNS: 한-미간 주요 기업 페이스북 팬페이지의 내용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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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업의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서의 SNS: 한-미간 주요 기업 페이스북 팬페이지의 내용분석' 의 참고문헌

  • 한국 텔레비전 광고의 메시지 전략에 관한 연구 : 6분할 메시지 전략모델의 적용
    이귀옥 광고학연구 14 5 285-307 [2003]
  • 인터넷 쇼핑행동에 대한 개인주의자와 집단주의자간 비교연구
    문병준 마케팅관리연구 13 3 37-56 [2008]
  • 유대강도, 정보의 속성 및 관여도가 SNS 내 구전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이세진 광고학연구 23 4 119-146 [2012]
  • 웹 사이트에 대한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으로서의 인지된 상호작용성, 인터넷 이용동기 및 관여도
    황장선 한국광고홍보학보 8 1 159-186 [2006]
  • 소셜커머스 수용에 있어서 지각된 위험의 영향력: 집단주의 조절효과 분석
    노미진 경영학연구 41 1 57-87 [2012]
  • 소셜 광고 시장의 현황과 전망
    정부연 정보통신정책연구원 동향 24 5 26-32 [2012]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수단로서의 기업 페이스북 팬페이지 이용행태 분석
    이은선 광고학연구 23 2 31-55 [2012]
  • 대학생들의 소셜미디어 이용동기가 소셜미디어 광고 이용의향에 미치는 영향
    심성욱 한국광고홍보학보 13 2 342-376 [2011]
  • 국내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전략 및 메시지 전략, 크리에이티브 전략 분석: 100대 기업 CSR 웹사이트 분석을 중심으로
    김주란 한국언론학보 52 3 76-97 [2008]
  • 국내 SNS 광고 현황과 특성 연구
    성동규 - [2012]
  • 공중의 라이프스타일이 소셜 미디어 이용 동기 및 이용 행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남이 한국광고홍보학보 13 2 306-341 [2011]
  • What’s not to"Like" : Can a Facebook Fan base give a brand the advertising reach it needs?
    Nelson-Field, Karen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52 2 262-269 [2012]
  • The power of “Like”: How brand reach (and influence) Fans through social-media Marketing
    Lipsman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52 1 40-52 [2012]
  • The interactive advertising model: how user perceive and process online ads
    Rodgers, Shelly Journal of interactive advertising 1 1 42-61 [2000]
  • TV 광고의 모델 사용 유형에 대한 내용분석
    도선재 광고학연구 19 5 49-74 [2008]
  • Social factors in user perceptions and responses to advertising in online social networking communities
    Zeng, Fue Journal of interactive Advertising 10 1 1-13 [2009]
  • Self-enhancement as motivation for sharing online advertising
    Taylor, David Journal of interactive advertising 12 2 13-28 [2012]
  • SNS유형별 광고속성 평가 및 태도에 관한 연구: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의 비교
    안대천 광고학연구 23 3 53-84 [2012]
  • Message Strategies of American and Korean Commercials
    Lee, Guiohk - [2001]
  • Marketing: Real People Real Choices
  • Individualism & Collectivism
  • Friends, Fans, and Followers: do ads work on social networks? How gender and age shape receptivity
    Taylor, Charles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51 1 258-275 [2011]
  • Culture’s Consequences: International Differences in Work-Related Values
  • Avoidance of advertising in social networking sites : the teenage perspective
    Kelly, Louise Journal of interactive advertising 10 2 16-27 [2010]
  • Achieving reliable and valid cross-cuiltural research results in content analysis
    Miracle, Gordon Advances in International Marketing 12 9-23 [2002]
  • 100 Leading National Advertisers 2012
    Johnson, Bradley Advertising Age 12-26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