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정보원의 사회적 거리감에 따른 기업 페이스북 페이지에서의 광고 효과: 메시지의 노골적 설득 의도, 규범적 대인민감성, 정보적 대인민감성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김하림 2014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김하림
    • 기타서명 moderating effects of plainly persuasive intention of message, normative interpersonal influence, informative interpersonal influence
    • 형태사항 vii, 111 p.: 삽화: 26 cm
    • 일반주기 지도교수: 조창환
    • 학위논문사항 연세대학교 커뮤니케이션대학원, 2014. 2, 언론학전공, 학위논문(석사)-
    • 발행지 서울
    • 언어 kor
    • 출판년 2014
    • 발행사항 연세대학교 커뮤니케이션대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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