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R 유형들이 기업평판에 미치는 영향력의 차이: 개인주의-집단주의 성향의 조절효과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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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R 유형들이 기업평판에 미치는 영향력의 차이: 개인주의-집단주의 성향의 조절효과' 의 참고문헌
호텔 브랜드 자산가치 평가에 대한 비교문화 고찰 - 개인주의와 집단주의를 중심으로 -
이태숙
관광학연구 35 3 267-286
[2011]
한국형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측정을 위한 척도 개발 연구: 소비자 인식을 중심으로
박종철
아시아마케팅저널 12 2 27-52
[2010]
패밀리레스토랑의 잠재고객 집단에서 신규고객유치를 위한 서비스품질의 각 차원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PLS 다중집단분석을 이용한 성별의 조절효과
김중인
마케팅관리연구 18 1 115-141
[2013]
외국기업의 현지화와 CSR 활동에 관한 연구: 신뢰도, 몰입도, 기업평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천만봉
기업경영연구 20 2 103-123
[2013]
스타벅스의 CSR 활동이 기업평판과 사회적 연결감 및 고객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성수
관광레저연구 23 2 97-116
[2011]
스마트폰의 특성이 지속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희성의 조절효과를 고려하여
김종기
대한경영학회지 25 4 2021-2045
[2012]
소비자의 8대 기본권리 실현을 위한 기업의 책임 수행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및 요구 -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논의를 중심으로 -
김혜연
소비자학연구 22 3 1-23
[2011]
소비자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기업평판요인에 관한 연구 - 한국과 일본의 유제품 기업을 중심으로
한은경
광고연구 65 127-146
[2004]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메시지가 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가치에 의한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기업의 사회책임 활동이 기업 평판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국과 중국의 공중 인식 비교를 중심으로
김해월
한국광고홍보학보 11 4 64-92
[2009]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대기업과 중소기업의 비교
박상준
경영과학 29 1 15-32
[2012]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박종철
광고학연구 22 4 179-201
[2011]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명성과 고객신뢰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책임활동과 기업적합성의 조절변수를 중심으로
권영훈
상품학연구 27 4 95-104
[2009]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인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윤각
광고연구 75 163-186
[2007]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유형과 기업평판의 관계에 대한 대학생과 일반인의 비교
서구원
광고학연구 19 6 195-209
[2008]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유형이 기업평판, 사회적 연결감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학생의 실증연구
서구원
광고학연구 19 4 149-163
[2008]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의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들에 관한 연구
김정현
광고연구 87 339-363
[2010]
기업의 사회공헌활동과 기업광고가 기업이미지와브랜드태도형성에 미치는영향력에관한연구
윤각
광고연구 61 2003 47-72
[2003]
기업 아이덴티티, 이미지, 평판 간의 관계에 대한 상호지향적 접근: 삼성, LG, SK의 내,외부 이해관계자를 중심으로
장우성
광고연구 75 213-245
[2007]
금융관련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소비자기대 불일치
김시월
Financial Planning Review 5 2 1-33
[2012]
개인주의와 집단주의 - 재검토 -
김주엽
연세경영연구 41 1 171-186
[2004]
개인간 신뢰와 조직몰입/조직시민행동에서개인주의․집단주의 효과
황호영
인적자원개발연구 7 1 123-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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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artPLS 이용 쉬운 구조방정식 모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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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O 26000 시행과 사회적 책임활동(CSR)이 프로스포츠 팀과 기업이미지, 기업명성, 스포츠팬의 행동에 미치는 효과: 그린스포츠를 중심으로
김보룡
한국체육과학회지 20 1 601-6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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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ditor’s Comments: A Critical Look at the Use of PLS-SEM in MIS Quarterly
Editor’s Comment:An Update and Extension to SEM Guidelines for Administrative and Social Science Research
DDoes Doing Good Always Lead to Doing Better? Consumer Reactions to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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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rporate social and financial performance : A meta-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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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미옥
생산성논집 25 2 23-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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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R성과와 기업가치에 관한 연구 : 기업명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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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경제연구 23 2 749-7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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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R관련 퍼블리시티가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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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locentric versus Idiocentric Tendencies : Convergent and Discriminant Valid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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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HP를 이용한 기업의 사회공헌황동 우선순위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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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Three-dimensional Conceptual Model of Corporate Perform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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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79]
'
CSR 유형들이 기업평판에 미치는 영향력의 차이: 개인주의-집단주의 성향의 조절효과'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