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현우(Hyun Ou Lee)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현우(Hyun Ou Lee)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2)
김형석(Hyung Suk Kim)
2건
서용수(Yong Soo Seo)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경묵(Gyeong Mook Kim)
1건
김경석(Kyoung-Seok Kim)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동영
1건
김만종
1건
김성진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류지영
1건
문연희
1건
박영주
1건
윤각
1건
이경희
1건
이경희
1건
이명진(Myoung-Jin, Lee)
1건
이충기 ( Choong Ki Lee )
2건
장홍영
1건
지준우
1건
최병규(Choi, Byeong-Gyu)
1건
최지영(Ji Young Choi)
1건
한수정
1건
연구자관계도
이현우(Hyun Ou Lee)
'이현우(Hyun Ou L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034
10
31.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사회학
2,254
3
0.1%
주제어
governmentrelationships
1
1
100.0%
기업-정부관계성
1
1
100.0%
지원의도
2
1
50.0%
기업평판
81
1
1.2%
기업의 사회적 책임 (csr)
118
1
0.8%
reputation
175
1
0.6%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 ...
402
1
0.2%
계
3,034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현우(Hyun Ou Lee)'
의 발표논문(3)
홈페이지 분석을 통한 국내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대한 연구
김형석(Hyung Suk Kim)
이현우(Hyun Ou Lee)
한국광고홍보학회
[2006]
한국의 문화적 특성을 반영한 공중관계성 측정도구에 관한 연구
김형석(Hyung Suk Kim)
이현우(Hyun Ou Lee)
한국광고홍보학회
[2008]
"중국에서 한국기업의 CSR활동이 기업평판, 기업-정부관계 및 정부 지원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용수(Yong Soo Seo)
이현우(Hyun Ou Lee)
한국광고홍보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