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을 활용한 국내 기업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탐색적 연구 의미연결망을 통한 메시지 구조 분석
-
-
저자
이은선(Eun Sun Lee)
임연수(Yon Soo Lim)
-
제어번호
100196512
-
학술지명
한국광고홍보학보
-
권호사항
Vol.
14
No.
3
[
2012
]
-
발행처
한국광고홍보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24-155
(
32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2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누리미디어
'
페이스북을 활용한 국내 기업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탐색적 연구 의미연결망을 통한 메시지 구조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2,043
|
1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사회학
|
2,254
|
0
|
|
계 |
|
2,25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