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종무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종무
발표논문( 11)
공동연구자( 5)
권미정
1건
김지예
1건
옥여원
1건
임정엽
1건
좌일방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권성연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미경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양재장
1건
유승엽(Seung Yeob Yu)
1건
윤득형
1건
이경렬
1건
이상봉
1건
이상우(Sang Woo Lee)
2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용기
1건
이정실
1건
전종우
2건
조영주
1건
조창환
3건
하연섭
1건
황진숙
1건
연구자관계도
김종무
'김종무'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7,527
44
15.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freecatv
1
1
100.0%
BJ property
1
1
100.0%
Motive of Use
1
1
100.0%
individual’s character
1
1
100.0%
One-person Broadcasting
2
1
50.0%
Type of Information Source
2
1
50.0%
BJ 속성
4
1
25.0%
1인 방송
11
1
9.1%
brandreliability
13
1
7.7%
시나웨이보
13
1
7.7%
정보원 유형
17
1
5.9%
Mobile Messenger
18
1
5.6%
Flow experience
20
1
5.0%
sina weibo
20
1
5.0%
아프리카 tv
20
1
5.0%
informativeness
21
1
4.8%
브랜드 신뢰도
26
1
3.8%
플로우 경험
26
1
3.8%
viewing satisfaction
31
1
3.2%
개인성향
31
1
3.2%
Product Attitude
34
1
2.9%
시청만족도
46
1
2.2%
모바일 메신저
47
1
2.1%
정보성
67
1
1.5%
emoticon
80
1
1.3%
이용만족도
95
1
1.1%
이모티콘
104
1
1.0%
제품 태도
106
1
0.9%
유희성
135
1
0.7%
playfulness
161
1
0.6%
User Satisfaction
210
1
0.5%
인스타그램
207
1
0.5%
Instagram
230
1
0.4%
이용동기
284
1
0.4%
purchase intention
1,053
3
0.3%
신뢰성
396
1
0.3%
구매의도
1,528
3
0.2%
충성도
661
1
0.2%
Reliability
966
1
0.1%
loyalty
838
1
0.1%
계
7,527
4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김종무'
의 발표논문(11)
포스팅 정보원 유형에 따른 정보가 브랜드 신뢰도, 제품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시나 웨이보(Sina Weibo) 일반인 포스팅과 기업 포스팅 비교 -
김종무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7]
중국 1인 코믹 방송에 대한 시청자의 시청동기가 시청만족도 및 지속시청의도에 관한 연구
김종무
좌일방
(사)한국커뮤니케이션디자인협회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회
[2017]
유명인(Celebrity)의 개인 패션 브랜드에 대한 구매동기 요인이브랜드태도, 구매의도 및 제품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
김종무
한국디자인문화학회
[2017]
중국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개인방송 시청만족도 요인이 지속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 -간접광고 태도를 조절변수로-
김종무
한국디자인문화학회
[2017]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 캐릭터의 브랜드개성에 대한 이용자의 태도 분석
김종무
김지예
(사)한국커뮤니케이션디자인협회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회
[2018]
아프리카TV 전략시뮬레이션 게임 BJ 속성에 따른 시청자 태도 분석 - 시청만족도, 충성도, 시청의도, 시청태도 중심으로 -
김종무
임정엽
(사)한국커뮤니케이션디자인협회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회
[2018]
모바일 메신저 이모티콘의 이용동기에 대한 이용자의 태도 분석 - 개인성향을 조절 효과로 -
권미정
김종무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8]
인터넷 1인 게임 방송 BJ 속성이 시청자의 시청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플로우(FLOW)경험을 매개변인으로 -
김종무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8]
인스타그램(Instagram)에서 브랜드 화장품 정보 제공 유형에 따른 콘텐츠 정보 속성과 이용자의 태도 분석
김종무
옥여원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8]
아프리카TV 프로야구 편파 중계방송 시청동기와 시청만족 관계 분석-BJ 친밀성을 매개변인으로-
김종무
한국디자인문화학회
[2018]
한국 화장품 브랜드 개성이 중국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김종무
한국디자인문화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