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진성조(Jin Seongjo)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진성조(Jin Seongjo)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1)
이진실(Lee Jin Sil)
2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명희
1건
김경희
1건
김성일
1건
김윤영
1건
김은영
1건
김종경(Jong Kyung Kim)
1건
박진아
2건
박현정
4건
안도희
1건
유계숙
1건
윤각
1건
윤명숙(Yoon , Myeong-Sook)
1건
이동훈(Dong-Hun Lee)
5건
이선영
1건
정윤경
1건
정혜정
1건
최외선
2건
최은영
2건
최정임
1건
홍성두
1건
연구자관계도
진성조(Jin Seongjo)
'진성조(Jin Seongjo)'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9,742
23
22.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학습지도, 교육방법
8,547
2
0.0%
주제어
매개효과 approach/avoidance ...
1
1
100.0%
증가 이론
1
1
100.0%
incremental theory
2
1
50.0%
지능 변화 신념
2
1
50.0%
belief about intelligence
3
1
33.3%
접근/회피동기
6
1
16.7%
academic self-regulation
13
2
15.4%
entitytheory
7
1
14.3%
학업적 자기조절
17
2
11.8%
실체이론
15
1
6.7%
mediation effect
133
1
0.8%
college students
370
1
0.3%
moderating effect
437
1
0.2%
self-efficacy
1,655
2
0.1%
자기효능감
3,557
2
0.1%
조절 효과
1,597
1
0.1%
대학생
3,379
1
0.0%
계
19,742
2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진성조(Jin Seongjo)'
의 발표논문(2)
대학생의 접근-회피 동기성향이 학업적 자기조절에 미치는 영향:
이진실(Lee Jin Sil)
진성조(Jin Seongjo)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2018]
대학생의 지능에 대한 암묵적 신념이 학업적 자기조절에 미치는 영향: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진실(Lee Jin Sil)
진성조(Jin Seongjo)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