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일'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4,786 |
27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사회문제
|
171
|
1
|
|
대학, 전문, 고등교육
|
206
|
1
|
|
심리학
|
1,073
|
3
|
|
교육학
|
14,719
|
8
|
|
심리학
|
2,615
|
1
|
|
주제어 |
expectancy-value
|
10
|
1
|
|
situational interest
|
11
|
1
|
|
유용 가치
|
14
|
1
|
|
상황적 흥미
|
17
|
1
|
|
학업참여
|
33
|
1
|
|
academic motivation
|
35
|
1
|
|
learning engagement
|
55
|
1
|
|
academic achievement
|
656
|
1
|
|
학습동기
|
582
|
1
|
|
학업성취
|
502
|
1
|
|
자기효능감
|
3,557
|
1
|
|
계 |
|
24,256 |
25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21 |
|
'김성일'의 발표논문(40)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멀티미디어 타이틀 이용에 나타난 학습자의 행동특성 분석: 상황화된 인지(situat ed cognition )의 중개자로서의 멀티미디어 학습매체
-
-
-
사이버스페이스에서의 의사소통, 인지 및 학습페러다임의 변화
-
-
-
-
-
-
학습에 대한 내재동기:외적보상,유능감,자율성,그리고평가유관과의 관계
-
학업성취 예측변인으로서 사고양식 개념 활용에 대한 제안;R.Sternberg의 정신자치제이론을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