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윤주(Yoon-Ju Lee)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윤주(Yoon-Ju Lee)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2)
김옥이(Okyi Kim)
1건
전홍식(Hongsik J. Cheon)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3건
고재윤(Ko Jae Youn)
2건
김경희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기호
1건
김윤희
3건
김현철
1건
김호영
1건
류기상( Ki Sang Ryu)
1건
안병욱
4건
원도연 ( Do Yeon Won )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수범(Soo-Bum Lee)
7건
이승곤(Seung-Kon Lee)
1건
이채현
1건
임지영 ( Ji Young Lim )
1건
전형규
1건
전형규
1건
정인경
1건
최인석
1건
연구자관계도
이윤주(Yoon-Ju Lee)
'이윤주(Yoon-Ju L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99
9
45.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Explicit Comparative Messag ...
1
1
100.0%
Pennies-a-Day
1
1
100.0%
가격 정보 프레이밍 전략
1
1
100.0%
비교 메시지
1
1
100.0%
Temporal Distance
17
1
5.9%
시간적거리감
27
1
3.7%
aggregation
64
1
1.6%
perceived value
595
1
0.2%
지각된 가치
692
1
0.1%
계
1,399
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윤주(Yoon-Ju Lee)'
의 발표논문(1)
가격 정보 제시 방법, 명시적 비교 메시지, 시간적 거리감이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에 미치는 영향
김옥이(Okyi Kim)
전홍식(Hongsik J. Cheon)
이윤주(Yoon-Ju Lee)
한국심리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