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소영(Lee So Young)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소영(Lee So Young)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2)
이인숙(Lee In Suk)
2건
김주대(Kim, Joo-Dea)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고재윤(Ko Jae Youn)
4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필성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배정섭 ( Jung Sup Bae )
1건
손상희
2건
양재장
1건
이경렬
1건
이광옥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용기
1건
이채현
1건
전종우
2건
조영주
1건
조창환
2건
한태점
1건
황진숙
1건
연구자관계도
이소영(Lee So Young)
'이소영(Lee So You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1,135
32
24.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7,911
2
0.0%
주제어
affectional identity
2
2
100.0%
continued use intention.
1
1
100.0%
needs for self-expression
3
2
66.7%
coffee selection factor
2
1
50.0%
커피선택요인
2
1
50.0%
동질감
5
2
40.0%
자기표현 욕구
5
2
40.0%
프라이버시 침해
15
2
13.3%
networking
16
2
12.5%
privacy concern
17
2
11.8%
continued use intention
10
1
10.0%
네트워킹
43
2
4.7%
커피
45
1
2.2%
Coffee
48
1
2.1%
지속적 이용의도
109
2
1.8%
brand awareness
86
1
1.2%
브랜드인지도
119
1
0.8%
purchase intention
366
1
0.3%
s-ns
802
2
0.2%
구매의도
1,528
1
0.1%
계
11,135
3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소영(Lee So Young)'
의 발표논문(3)
SNS사용자의 자기표현 욕구와 SNS 사회적 기능 만족도가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소영(Lee So Young)
이인숙(Lee In Suk)
한국물류학회
[2017]
SNS사용자의 자기표현 욕구와 SNS 사회적 기능 만족도가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소영(Lee So Young)
이인숙(Lee In Suk)
한국물류학회
[2017]
커피선택요인에 따른 브랜드인지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주대(Kim, Joo-Dea)
이소영(Lee So Young)
한국물류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