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은영(Park Eun Young)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박은영(Park Eun Young)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명희
1건
권혁철
1건
김갑숙
2건
김경희
1건
김미경
1건
김영주
1건
김우진
2건
김은정
1건
김종운
1건
김환
1건
박원우(Won-Woo Park)
1건
송 승 일
1건
위종희
1건
유현숙
1건
이연실
1건
이정민
1건
이희수
1건
정현희
1건
한상훈
1건
허경호
1건
연구자관계도
박은영(Park Eun Young)
'박은영(Park Eun You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335
25
17.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7,911
2
0.0%
주제어
ad evaluation
1
1
100.0%
advertising repetition effect
1
1
100.0%
계우
2
1
50.0%
고취악의 특색
2
1
50.0%
광고의 반복 효과
2
1
50.0%
structural equation models
3
1
33.3%
고취악
3
1
33.3%
조절적적합성
5
1
20.0%
광고평가
7
1
14.3%
신악
8
1
12.5%
독경
9
1
11.1%
세종실록악보
9
1
11.1%
처리 수월성
9
1
11.1%
processing fluency
14
1
7.1%
regulatory fit
14
1
7.1%
여민락
14
1
7.1%
관람동기
30
1
3.3%
심리적 행복감
133
1
0.8%
participation motivation
139
1
0.7%
flow
179
1
0.6%
psychological well-being
525
1
0.2%
구조방정식
542
1
0.2%
몰입
773
1
0.1%
계
10,335
2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박은영(Park Eun Young)'
의 발표논문(2)
조절적 적합성과 광고의 반복 노출이 광고평가에 미치는 영향
박은영(Park Eun Young)
한국상품학회
[2016]
경마 참여자의 관람동기와 몰입 및 심리적 행복감의 관계
박은영(Park Eun Young)
한국상품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