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문태수(Tae-Soo Moo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문태수(Tae-Soo Moon)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1)
강주희(Ju-Hee Kang)
2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성연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두영
1건
김영주
1건
김유경
2건
김주이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송윤희
1건
심진예
1건
이근민
1건
이수범(Soo-Bum Lee)
6건
이용기
1건
이정민
1건
이정실
1건
이지혜
1건
이태화
1건
이현경
1건
장문영
1건
최윤정
1건
최은영
1건
연구자관계도
문태수(Tae-Soo Moon)
'문태수(Tae-Soo Moo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409
16
13.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reating relationship
1
1
100.0%
Time Value
2
1
50.0%
Continuance usage intention
6
1
16.7%
snsmotivation
8
1
12.5%
oscc
13
1
7.7%
Information Exchange
19
1
5.3%
Habit
37
1
2.7%
Self-expression
54
1
1.9%
Economic Value
60
1
1.7%
hedonic value
68
1
1.5%
Social Network Service
132
1
0.8%
social commerce
164
1
0.6%
perceived value
595
1
0.2%
purchase intention
1,053
1
0.1%
satisfaction
3,197
2
0.1%
계
5,409
1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문태수(Tae-Soo Moon)'
의 발표논문(2)
소셜커머스의 인지된 가치와 재구매의도 그리고 만족의 매개효과 분석
강주희(Ju-Hee Kang)
문태수(Tae-Soo Moon)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
[2016]
SNS 이용동기와 만족이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습관의 매개효과
강주희(Ju-Hee Kang)
문태수(Tae-Soo Moon)
한국인터넷전자상거래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