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홍일유 ( Hong Ilyoo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홍일유 ( Hong Ilyoo )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2)
강성민 ( Kang Sungmin )
1건
이현동 ( Lee Hyungdong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권용주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보영
2건
김영숙
1건
김혜정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배정섭 ( Jung Sup Bae )
1건
양재장
1건
오정숙
1건
유승엽(Seung Yeob Yu)
1건
이경렬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5건
이용기
1건
전종우
2건
조영주
1건
조창환
2건
황진숙
1건
연구자관계도
홍일유 ( Hong Ilyoo )
'홍일유 ( Hong Ilyoo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604
17
23.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nsumers Psychological Sta ...
1
1
100.0%
motivation of participation
1
1
100.0%
세탁장소
1
1
100.0%
소비자 구매 심리
1
1
100.0%
교차감염
2
1
50.0%
SNS Advertisement
4
1
25.0%
감염교육
6
1
16.7%
marketingperformance
20
1
5.0%
마케팅성과
23
1
4.3%
sns 광고
25
1
4.0%
유니폼
34
1
2.9%
satisfaction level
44
1
2.3%
purchasing intention
147
1
0.7%
recommendation intention
138
1
0.7%
추천의도
267
1
0.4%
치과위생사
362
1
0.3%
구매의도
1,528
1
0.1%
계
2,604
1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홍일유 ( Hong Ilyoo )'
의 발표논문(1)
SNS 기반의 광고에 대한 사용자 반응이 기업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 페이스북에서 청소년의 운동화를 중심으로
강성민 ( Kang Sungmin )
홍일유 ( Hong Ilyoo )
이현동 ( Lee Hyungdong )
(주)엘지씨엔에스(구 LGCNS 엔트루정보기술연구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