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유재웅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유재웅
발표논문( 4)
공동연구자( 2)
진용주
3건
진용주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고재윤(Ko Jae Youn)
3건
곽지혜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필성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배정섭 ( Jung Sup Bae )
1건
손상희
2건
양재장
1건
이경렬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용기
1건
이채현
1건
전종우
2건
조영주
1건
조창환
2건
한태점
1건
황진숙
1건
연구자관계도
유재웅
'유재웅'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158
27
42.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ttitude Towards Product
2
2
100.0%
Olympic Sports Star
1
1
100.0%
attitude toward product
1
1
100.0%
responsibility of corporate c ...
1
1
100.0%
기업위기의 책임성
2
2
100.0%
올림픽 스포츠스타
1
1
100.0%
Country Reputation
4
2
50.0%
기업 위기
10
2
20.0%
corporatecrisis
7
1
14.3%
올림픽 경기
8
1
12.5%
국가 평판
18
2
11.1%
product involvement
17
1
5.9%
olympic games
25
1
4.0%
제품 태도
106
4
3.8%
제품 관여도
61
2
3.3%
purchase intention
366
1
0.3%
구매의도
1,528
2
0.1%
계
2,158
2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유재웅'
의 발표논문(4)
기업의 기만행위에 따른 부정적 뉴스가 소비자의 제품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책임성의 강약과 제품관여도 수준에 따른 차이
유재웅
진용주
한국광고PR실학회
[2017]
기업의 기만행위에 따른 부정적 뉴스가소비자의 제품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책임성의 강약과 제품관여도 수준에 따른 차이
유재웅
진용주
한국광고PR실학회
[2017]
올림픽경기가 개최국에 대한 국가평판, 생산제품태도에 미치는 효과 - 브라질, 영국, 중국 올림픽개최국가 비교연구 -
유재웅
진용주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2017]
올림픽 스포츠스타의 공신력이 국가평판과 생산제품태도에 미치는 효과 - 자메이카 올림픽스타 우사인 볼트와 국가지도자 앤드류 홀니스 총리 비교연구 -
유재웅
진용주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