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황영현 ( Yeong Hyeon Hwang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황영현 ( Yeong Hyeon Hwang )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2)
김민형 ( Min Hyung Kim )
1건
김민형 ( Minhyung Kim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권성연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필성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배정섭 ( Jung Sup Bae )
1건
손상희
2건
양재장
1건
이경렬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용기
1건
이준환
1건
이채현
1건
전종우
2건
조영주
1건
조창환
2건
한태점
1건
황진숙
1건
연구자관계도
황영현 ( Yeong Hyeon Hwang )
' 황영현 ( Yeong Hyeon Hwang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622
18
16.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Price discount message
1
1
100.0%
가격할인 메시지
1
1
100.0%
Travelproduct
3
1
33.3%
travel products
5
1
20.0%
Scarcity message
9
1
11.1%
여행상품
25
2
8.0%
Message framing
14
1
7.1%
희소성 메시지
36
1
2.8%
지불의사
80
1
1.3%
메시지 프레이밍
94
1
1.1%
willingness to pay
138
1
0.7%
consumption value
160
1
0.6%
social enterprise
162
1
0.6%
Purchase intention
283
1
0.4%
소비가치
290
1
0.3%
구매의도
1,528
1
0.1%
사회적 기업
793
1
0.1%
계
3,622
1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 황영현 ( Yeong Hyeon Hwang )'
의 발표논문(2)
사회적기업 여행사의 여행상품에 대한 추가 지불의사 영향요인
황영현 ( Yeong Hyeon Hwang )
김민형 ( Minhyung Kim )
한국관광학회
[2015]
온라인 여행상품의 메시지 프레이밍과 희소성 메시지 및 가격할인 메시지구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황영현 ( Yeong Hyeon Hwang )
김민형 ( Min Hyung Kim )
한국관광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