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양용칠(Yang, Yong-Chil)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양용칠(Yang, Yong-Chil)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2)
권선혜(Kwon Sun-Hye)
1건
허소현(Heo So-Hyeon)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명희
1건
김누리
1건
김동심
1건
김성식
1건
김영숙
1건
김영주
1건
김은영
1건
도승이
3건
류가애
1건
손경원
1건
손원숙(Wonsook Sohn)
1건
이미봉
1건
이승길
1건
이신동(Shin-Dong, Lee)
2건
이정규
2건
이정민
2건
이현주
3건
장성민
1건
정윤선
1건
주영주
1건
연구자관계도
양용칠(Yang, Yong-Chil)
'양용칠(Yang, Yong-Chil)'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568
17
38.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각론
260
1
0.4%
주제어
acquisition models of srl
1
1
100.0%
instructionalconditions
1
1
100.0%
science gifted elementary stu ...
1
1
100.0%
공동조절학습
1
1
100.0%
자기조절학습모형
1
1
100.0%
co-regulatedlearning
2
1
50.0%
수업조건
2
1
50.0%
steam program
18
1
5.6%
자기조절학습 전략
37
1
2.7%
과학탐구능력
50
1
2.0%
scientific inquiry
56
1
1.8%
self -regulated learning
162
2
1.2%
자기조절학습
207
1
0.5%
과학 영재
225
1
0.4%
steam
544
1
0.2%
계
1,568
1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양용칠(Yang, Yong-Chil)'
의 발표논문(2)
자기조절학습 전략을 적용한 과학중심 STEAM 프로그램이 초등과학영재의 과학탐구력에 미치는 영향
권선혜(Kwon Sun-Hye)
허소현(Heo So-Hyeon)
양용칠(Yang, Yong-Chil)
한국외국어대학교 중국연구소
[2015]
자기조절학습의 능력 개발을 위한 수업의 조건
양용칠(Yang, Yong-Chil)
대한사고개발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