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Kim, Seong-Yoo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Kim, Seong-Yoon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5)
Lee, Sang-Jun
2건
김성윤
2건
이상준
2건
Kim, Yong-Tae
1건
김용태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1건
김경민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나영
1건
김동수
1건
김동수
1건
김명애
1건
김윤영
1건
김현철
1건
류기상( Ki Sang Ryu)
1건
박갑주
1건
심우극
1건
염영희
1건
윤만희
1건
이수범(Soo-Bum Lee)
5건
이승익
1건
이승익
1건
이유재( You Jae Yi )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이정실
1건
연구자관계도
Kim, Seong-Yoon
'Kim, Seong-Yoo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713
22
8.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quantitative convergence poli ...
3
1
33.3%
갤럭시
3
1
33.3%
계량적 융합정책
3
1
33.3%
galaxy
7
1
14.3%
quantile regression model
9
1
11.1%
아이폰
9
1
11.1%
iphone
12
1
8.3%
분위 회귀 모형
12
1
8.3%
attitudinal loyalty
13
1
7.7%
behavioral loyalty
15
1
6.7%
customersegmentation
16
1
6.3%
고객세분화
17
1
5.9%
행동적 충성도
27
1
3.7%
태도적 충성도
29
1
3.4%
가중치
124
1
0.8%
weight
136
1
0.7%
brand image
262
1
0.4%
고객 만족도
320
1
0.3%
customer satisfaction
831
2
0.2%
브랜드 이미지
544
1
0.2%
고객만족
1,321
1
0.1%
계
3,713
2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Kim, Seong-Yoon'
의 발표논문(2)
스마트폰의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갤럭시와 아이폰 사용자 집단을 중심으로
Kim, Seong-Yoon
이상준
김성윤
Lee, Sang-Jun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4]
분위회귀모형을 이용한 고객만족도 요인의 영향력 비교
Kim, Seong-Yoon
이상준
김용태
김성윤
Lee, Sang-Jun
Kim, Yong-Tae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