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스마트폰의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갤럭시와 아이폰 사용자 집단을 중심으로
김성윤
이상준
Kim, Seong-Yoon
Lee, Sang-Jun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성윤
이상준
Kim, Seong-Yoon
Lee, Sang-Jun
주제어
attitudinal loyalty
behavioral loyalty
brand image
customer satisfaction
Galaxy
iPhone
갤럭시
고객만족
브랜드 이미지
아이폰
태도적 충성도
행동적 충성도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061)
고객만족 1,320건
customer satisfaction 830건
브랜드 이미지 543건
brand image 261건
태도적 충성도 28건
행동적 충성도 26건
behavioral loyalty 14건
attitudinal loyalty 12건
iphone 11건
아이폰 8건
galaxy 6건
갤럭시 2건
인용/피인용
스마트폰의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 ...
' 스마트폰의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갤럭시와 아이폰 사용자 집단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ttitudinal loyalty
behavioral loyalty
brand image
customer satisfaction
galaxy
iphone
갤럭시
고객만족
브랜드 이미지
아이폰
태도적 충성도
행동적 충성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068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ttitudinal loyalty
13
0
0.0%
behavioral loyalty
15
0
0.0%
brand image
262
0
0.0%
customer satisfaction
831
0
0.0%
galaxy
7
0
0.0%
iphone
12
0
0.0%
갤럭시
3
0
0.0%
고객만족
1,321
0
0.0%
브랜드 이미지
544
0
0.0%
아이폰
9
0
0.0%
태도적 충성도
29
0
0.0%
행동적 충성도
27
0
0.0%
계
3,07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