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경태(Kyong-Tae Park)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박경태(Kyong-Tae Park)
발표논문( 6)
공동연구자( 3)
김기영(Ki-Young Kim)
1건
백종온(Kyong-Tae Park)
1건
이임주 ( Im-ju Lee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두영
1건
김영주
1건
김유경
2건
김주이
1건
송윤희
1건
심진예
1건
이근민
1건
이수범(Soo-Bum Lee)
6건
이수정
1건
이정민
1건
이지혜
1건
이태화
1건
이효정
1건
장문영
1건
정한호
3건
조창환
1건
주영주
3건
최윤정
1건
최정화
2건
연구자관계도
박경태(Kyong-Tae Park)
'박경태(Kyong-Tae Park)'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5,974
83
12.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4
0.3%
주제어
Cultural support
2
1
50.0%
井田論
2
1
50.0%
計民授田
2
1
50.0%
건퇴(件退)
2
1
50.0%
근대축구
2
1
50.0%
브리티쉬 홈 챔피언쉽
2
1
50.0%
웸블리의 마법사들
2
1
50.0%
헌덕왕(憲德王)
2
1
50.0%
經濟文鑑
3
1
33.3%
Economic benefit
7
2
28.6%
Relation benefit
7
2
28.6%
朝鮮經國典
4
1
25.0%
relation quality
9
2
22.2%
Social benefit
10
2
20.0%
私田
5
1
20.0%
문화지원
7
1
14.3%
Banquet
8
1
12.5%
황룡사지
8
1
12.5%
Menu
10
1
10.0%
Cultural marketing
11
1
9.1%
seonjo(宣祖)
12
1
8.3%
메뉴
12
1
8.3%
경제적혜택
25
2
8.0%
Recommendation intention
13
1
7.7%
사회적 혜택
27
2
7.4%
relationship continuity inten ...
15
1
6.7%
연회
18
1
5.6%
seokguram
19
1
5.3%
online community
60
2
3.3%
facilities
33
1
3.0%
불국사
39
1
2.6%
관계혜택
101
2
2.0%
온라인 커뮤니티
104
2
1.9%
Brand equity
68
1
1.5%
시설
76
1
1.3%
문화마케팅
81
1
1.2%
sports
95
1
1.1%
관계지속의도
93
1
1.1%
관계품질
187
2
1.1%
Behavioral intention
195
2
1.0%
Hotel
116
1
0.9%
world heritage
115
1
0.9%
호텔
116
1
0.9%
Service
174
1
0.6%
서비스
221
1
0.5%
Customer satisfaction
340
1
0.3%
만족
799
2
0.3%
브랜드자산
349
1
0.3%
신뢰
1,544
4
0.3%
충성도
661
2
0.3%
행동의도
1,036
3
0.3%
loyalty
838
2
0.2%
trust
1,639
4
0.2%
satisfaction
3,197
2
0.1%
고객만족
1,321
1
0.1%
민족주의
810
1
0.1%
계
15,974
8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박경태(Kyong-Tae Park)'
의 발표논문(6)
온라인커뮤니티 특성에 의한 관계품질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박경태(Kyong-Tae Park)
한국관광연구학회
[2014]
5성급 호텔 연회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기영(Ki-Young Kim)
이임주 ( Im-ju Lee )
박경태(Kyong-Tae Park)
한국관광연구학회
[2016]
관계혜택이 신뢰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경태(Kyong-Tae Park)
한국관광연구학회
[2016]
관계혜택이 신뢰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경태(Kyong-Tae Park)
한국관광연구학회
[2016]
문화마케팅이 브랜드자산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박경태(Kyong-Tae Park)
백종온(Kyong-Tae Park)
한국관광연구학회
[2018]
온라인커뮤니티 특성에 의한 관계품질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커피 전문점을 중심으로
박경태(Kyong-Tae Park)
한국관광연구학회(구 한국관광개발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