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맹진 ( Maeng Jin Kim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8,900 |
12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
3
|
1
|
|
service communication
|
4
|
1
|
|
e-service quality
|
23
|
1
|
|
서비스 접점
|
45
|
1
|
|
service encounter
|
61
|
1
|
|
behavior intention
|
232
|
1
|
|
customer satisfaction
|
831
|
1
|
|
trust
|
1,639
|
2
|
|
고객만족
|
1,321
|
1
|
|
신뢰
|
1,544
|
1
|
|
satisfaction
|
3,197
|
1
|
|
계 |
|
8,900 |
1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김맹진 ( Maeng Jin Kim )'의 발표논문(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