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민수 ( Min Su Kim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민수 ( Min Su Kim )
발표논문( 4)
공동연구자( 4)
배신영 ( Shin Young Bae )
2건
홍지혜(Ji Hye Hong)
2건
박혜윤 ( Hye-yoon Park )
1건
이윤영 ( Yun-young Lee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1건
김경호(Kim, Kyung Ho)
1건
김기영(Ki-Young Kim)
3건
김동수
1건
김동수
1건
김명애
1건
김미숙
1건
김윤영
1건
김현철
1건
류기상( Ki Sang Ryu)
1건
심우극
1건
염영희
1건
오재신
1건
윤각
1건
윤만희
1건
윤지현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유재(Yi, Youjae)
1건
이형룡 ( Hyung Ryong Lee )
2건
정지은
1건
연구자관계도
김민수 ( Min Su Kim )
'김민수 ( Min Su Kim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7,494
29
30.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주제어
Communications Quality
1
1
100.0%
Customer Confidence
1
1
100.0%
Non-verbal Communication Q ...
1
1
100.0%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품질
1
1
100.0%
customersloyalty
2
2
100.0%
in-flightfoodservice
2
2
100.0%
기내식
9
2
22.2%
커뮤니케이션 품질
9
1
11.1%
customers satisfaction
20
2
10.0%
airline cabin crew
32
1
3.1%
항공사 객실승무원
76
1
1.3%
고객신뢰
98
1
1.0%
고객 충성도
471
3
0.6%
service quality
773
2
0.3%
customer loyalty
451
1
0.2%
mediating effect
614
1
0.2%
고객만족
1,321
2
0.2%
서비스 품질
1,428
2
0.1%
매개효과
2,588
1
0.0%
계
17,494
2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김민수 ( Min Su Kim )'
의 발표논문(4)
기내식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민수 ( Min Su Kim )
홍지혜(Ji Hye Hong)
배신영 ( Shin Young Bae )
한국외식경영학회
[2014]
기내식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민수 ( Min Su Kim )
홍지혜(Ji Hye Hong)
배신영 ( Shin Young Bae )
한국외식경영학회
[2014]
국내항공사 서비스품질이 중국인 관광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민수 ( Min Su Kim )
한국항공경영학회
[2017]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커뮤니케이션품질이 고객신뢰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품질을 중심으로 -
김민수 ( Min Su Kim )
이윤영 ( Yun-young Lee )
박혜윤 ( Hye-yoon Park )
한국항공경영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