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종호(Jong-Ho Lee)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종호(Jong-Ho Lee)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3)
김화경 ( Hwa Kyung Kim )
1건
유로(Lu Liu)
1건
진용 ( Yong Chen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경미(Kim Kyoung Mi)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동일
1건
김병곤
1건
김상덕
1건
김영주
1건
김한주
1건
송윤희
1건
안병욱
3건
원도연 ( Do Yeon Won )
1건
유진 ( Jin Yoo )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수정
1건
이영재
1건
이정민
1건
이진표(Lee Jin Pyo)
1건
이혜정
1건
정한호
3건
주경숙(Joo Kyung Sook)
1건
연구자관계도
이종호(Jong-Ho Lee)
'이종호(Jong-Ho L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7,112
22
22.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experiencetype
1
1
100.0%
socialcommerceapplication
1
1
100.0%
사용자의만족도
1
1
100.0%
mobile messenger app
3
1
33.3%
소셜커머스 앱
3
1
33.3%
socialshopping
4
1
25.0%
모바일 메신저 앱
5
1
20.0%
소셜쇼핑
5
1
20.0%
웨이신
7
1
14.3%
체험 유형
8
1
12.5%
wechat
31
1
3.2%
kakao talk
60
1
1.7%
카카오톡
65
1
1.5%
user satisfaction
151
1
0.7%
충성도
661
2
0.3%
flow
499
1
0.2%
loyalty
838
2
0.2%
만족
799
1
0.1%
몰입
773
1
0.1%
satisfaction
3,197
1
0.0%
계
7,112
2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종호(Jong-Ho Lee)'
의 발표논문(2)
모바일 메신저 앱의 이용 동기와 품질요인이 몰입과 사용자의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유로(Lu Liu)
이종호(Jong-Ho Lee)
국제e-비즈니스학회
[2014]
소셜커머스 앱을 활용한 체험유형이 중국 사용자의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화경 ( Hwa Kyung Kim )
진용 ( Yong Chen )
이종호(Jong-Ho Lee)
한국유통경영학회(구 한국유통정보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