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유로(Lu Liu)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유로(Lu Liu)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1)
이종호(Jong-Ho Lee)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경미(Kim Kyoung Mi)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동일
1건
김병곤
1건
김상덕
1건
김영주
1건
김한주
1건
송윤희
1건
안병욱
3건
원도연 ( Do Yeon Won )
1건
유진 ( Jin Yoo )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수정
1건
이영재
1건
이정민
1건
이진표(Lee Jin Pyo)
1건
이혜정
1건
정한호
3건
주경숙(Joo Kyung Sook)
1건
연구자관계도
유로(Lu Liu)
'유로(Lu Liu)'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1,150
18
20.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7,917
1
0.0%
주제어
China Influencer Marketing
1
1
100.0%
사용자의만족도
1
1
100.0%
Psychological Responses
2
1
50.0%
mobile messenger app
3
1
33.3%
Influencer Characteristics
4
1
25.0%
모바일 메신저 앱
5
1
20.0%
웨이신
7
1
14.3%
S-O-R Model
10
1
10.0%
wechat
31
1
3.2%
kakao talk
61
1
1.6%
카카오톡
66
1
1.5%
user satisfaction
154
1
0.6%
flow
520
2
0.4%
loyalty
863
1
0.1%
몰입
822
1
0.1%
충성도
683
1
0.1%
계
11,150
1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유로(Lu Liu)'
의 발표논문(2)
모바일 메신저 앱의 이용 동기와 품질요인이 몰입과 사용자의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유로(Lu Liu)
이종호(Jong-Ho Lee)
국제e-비즈니스학회
[2014]
SOR 모델기반으로 중국 인플루언서 ‘왕홍’의 특성이 플로우(Flow)와 심리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유로(Lu Liu)
한국무역연구원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