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성광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성광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ZHOU LING
1건
김나미
1건
김신애
1건
김완석(Wan Suk Gim)
2건
김정수
1건
김한주
1건
송승선
1건
안성만
1건
원도연 ( Do Yeon Won )
1건
유명강
2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신화
1건
이종헌
1건
정갑연
1건
정인영
1건
정한호
3건
종추
1건
최성배
1건
황유미
1건
연구자관계도
김성광
'김성광'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879
6
6.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감정반응이론
4
1
25.0%
놀라움
17
1
5.9%
고객감동
19
1
5.3%
충동구매
85
1
1.2%
라이브 커머스
93
1
1.1%
충성도
661
1
0.2%
계
879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김성광'
의 발표논문(1)
라이브커머스 소비자의 감정반응 요인과 놀라움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충동구매와 고객감동의 매개효과 = The Effects of Live Commerce Consumers’ Emotional Response(PAD) Factors and Surprise on Loyalty : Mediating Effect of Impulse Purchase and Customer Delight
김성광
인천대학교 대학원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