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최성배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최성배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2)
장석준
1건
정지은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대봉
1건
김경희
2건
김명애
2건
김영민
1건
김영욱
2건
김유경
2건
김은주
1건
박정희
1건
박지혁
1건
손희숙
2건
신자현
1건
안도희
1건
염영희
3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용기
1건
이현숙
1건
임부연
1건
전재희
2건
현영섭
1건
홍성두
1건
연구자관계도
최성배
'최성배'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110
21
15.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수용자 능동성
1
1
100.0%
아리랑 TV
4
2
50.0%
arirang tv
3
1
33.3%
internationalbroadcasting
3
1
33.3%
국제방송
8
2
25.0%
channelbrand
7
1
14.3%
채널 브랜드
9
1
11.1%
채널충성도
12
1
8.3%
national brand
19
1
5.3%
국가브랜드
63
2
3.2%
귀인 이론
56
1
1.8%
진정성
493
2
0.4%
Authenticity
292
1
0.3%
loyalty
863
1
0.1%
신뢰
1,612
1
0.1%
이미지
982
1
0.1%
충성도
683
1
0.1%
계
5,110
2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최성배'
의 발표논문(2)
박사
국제방송 채널 브랜드의 진정성이 채널 충성도와 국가브랜드 제고에 미치는 효과 연구 : 국제방송 아리랑TV를 중심으로 = A Study on the Effects of Brand Authenticity on Brand Loyalty and Nation Brand in International Broadcasting Channel
최성배
경기대학교 대학원
[2020]
국제방송 아리랑TV의 채널 브랜드 진정성이 채널 충성도 및 국가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장석준
최성배
정지은
한국소통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