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사회학
|
2,254
|
5
|
|
주제어 |
behavioral activation emotion
|
1
|
1
|
|
corporatefacebookemploymentfa ...
|
1
|
1
|
|
corporatetwitter
|
1
|
1
|
|
crisisissue
|
1
|
1
|
|
intention of visiting gynecol ...
|
1
|
1
|
|
k-popsimage
|
1
|
1
|
|
기업트위터
|
1
|
1
|
|
기업페이스북채용팬페이지
|
1
|
1
|
|
메시지제시순서
|
1
|
1
|
|
케이팝 이미지
|
1
|
1
|
|
jobsearchintention
|
2
|
1
|
|
koreannationalimage
|
2
|
1
|
|
messageorder
|
2
|
1
|
|
responsibility attribution me ...
|
2
|
1
|
|
책임귀인 메시지
|
2
|
1
|
|
행동 활성화 감정
|
2
|
1
|
|
corporatefacebook
|
3
|
1
|
|
media type
|
3
|
1
|
|
기업페이스북
|
3
|
1
|
|
산부인과 방문의도
|
3
|
1
|
|
위기 이슈
|
3
|
1
|
|
crisisresponsibility
|
9
|
2
|
|
crisiscommunicationstrategy
|
10
|
2
|
|
issueownership
|
6
|
1
|
|
구직의도
|
6
|
1
|
|
이슈소유권
|
9
|
1
|
|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
|
20
|
2
|
|
cultural proximity
|
12
|
1
|
|
위기 책임성
|
24
|
2
|
|
문화적 근접성
|
13
|
1
|
|
sensory properties
|
17
|
1
|
|
interpersonal communication
|
19
|
1
|
|
odor
|
20
|
1
|
|
attribution theory
|
22
|
1
|
|
health communication
|
30
|
1
|
|
헬스 커뮤니케이션
|
31
|
1
|
|
대인커뮤니케이션
|
32
|
1
|
|
oyster
|
33
|
1
|
|
sausage
|
41
|
1
|
|
crisis communication
|
45
|
1
|
|
pork
|
45
|
1
|
|
theory of planned behavior
|
96
|
2
|
|
귀인 이론
|
54
|
1
|
|
위기커뮤니케이션
|
62
|
1
|
|
nacl
|
66
|
1
|
|
계획된 행동이론
|
222
|
3
|
|
newspaper
|
122
|
1
|
|
신문
|
131
|
1
|
|
theory of planned behavior
|
172
|
1
|
|
국가 이미지
|
293
|
1
|
|
매체
|
325
|
1
|
|
network analysis
|
410
|
1
|
|
obesity
|
521
|
1
|
|
social media
|
627
|
1
|
|
비만
|
557
|
1
|
|
사회자본
|
583
|
1
|
|
정서
|
663
|
1
|
|
emotion
|
854
|
1
|
|
social capital
|
761
|
1
|
|
네트워크분석
|
905
|
1
|
|
계 |
|
10,159 |
7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