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페이스북 채용 팬 페이지 이용과 사회자본, 그리고 구직의도 간의 관련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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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업 페이스북 채용 팬 페이지 이용과 사회자본, 그리고 구직의도 간의 관련성'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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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학
  • corporatefacebookemploymentfanpage
  • jobsearchintention
  • social capital
  • theory of planned behavior
  • 계획된 행동이론
  • 구직의도
  • 기업페이스북채용팬페이지
  • 사회자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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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업 페이스북 채용 팬 페이지 이용과 사회자본, 그리고 구직의도 간의 관련성' 의 참고문헌

  • 페이스북, ‘전력 먹는 하마’ IDC 한국건설 추진
    박지애 파이낸셜 뉴스 [2013]
  • 트위터와 페이스북 이용자들이 형성하는 사회자본 유형이 정치참여에 미치는 영향
    신소연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9 (4) : 191 ~ 232 [2012]
  • 컨벤션 주최자의 SNS 홍보활동이 조직-공중관계성 및 참가 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철원 관광학연구 36 (4) : 233 ~ 253 [2012]
  • 유명인 매개 네트워크(Celebrity-Mediated Network)가 사회 자본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SNS(Social Network Service) 이용자를 중심으로
    석승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30 (1) : 93 ~ 143 [2013]
  • 웹 기반의 인적자원 채용 시스템의 설계
    송주홍 경기대학교 [2002]
  • 온라인(On-line) 구전 커뮤니케이션의 정보 특성이 제품의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정보의 방향성과 객관성을 중심으로
    박혜선 중앙대학교 대학원 [2005]
  • 온라인 커뮤니티 이용을 통한 사회적 자본이에너지 절약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신경아 한국광고홍보학보 11 (3) : 126 ~ 158 [2009]
  • 박사
  • 온라인 구전 커뮤니케이션 특성이 쇼핑몰 평가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민정 부산대학교 [2004]
  • 여성실업자와 취업 희망자 구직행위와 조건
    문유경 [1998]
  • 실업급여 수급자의 재취업 가능성 결정 요인
    김종주 서울대학교 대학원 [1999]
  • 스마트기기와 SNS 활용이 사회자본 형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승민 한국문헌정보학회지 47 (2) : 161 ~ 180 [2013]
  •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환경과 사회자본 - 사회자본 논의의 이론적 쟁점과 실천적 과제를 중심으로
    배영 커뮤니케이션 이론 3 (2) : 54 ~ 81 [2007]
  • 사회자본의 형성과 커뮤니케이션의 역할
    이민웅 커뮤니케이션 이론 1 : 114 ~ 127 [2008]
  • 사회자본과 정치참여 기대감이정치참여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영수 한국언론학보 53 (5) : 316 ~ 339 [2009]
  • 사회 자본과 대인 커뮤니케이션이 사후 장기 기증 의도에 미치는 영향: 계획된 행동 이론의 적용 및 확장
    김혜인 한국언론학보 54 (6) : 173 ~ 198 [2010]
  • 마이크로블로깅 서비스(microblogging service)와 사회자본(social capital): 트위터 초기사용자 집단을 중심으로
    심홍진 한국언론학보 54 (5) : 327 ~ 347 [2010]
  • 디지털 환경에서 고객 참여를 통한 고객 주도형 관계 구조 형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임종원 아시아마케팅저널 8 (1) : 19 ~ 47 [2006]
  • 대졸 여성의 취업에 대한 제도적 사회자본의 영향
    안재희 교육사회학연구 16 (3) : 85 ~ 110 [2006]
  • 남녀 간의 성별 차이를 중심으로 한 인터넷 광고에 대한 태도연구
    김상훈 한국광고홍보학보 10 (2) : 7 ~ 33 [2008]
  • 기업의 성공적인 SNS 도입 전략
    김주완 서윤교 조소연 Information Syste Review 13 (3) : 1 ~ 14 [2011]
  • 기업의 미디어 선택이 소비자의 메시지 신뢰, 충성도 및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뉴미디어를 중심으로
    이소연 서울시립대학교 일반대학원 [2012]
  • 기업의 SNS서비스 특성이 관계몰입과 온라인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용 빈도를 조절효과로-
    곽동성 디지털융복합연구 11 (5) : 225 ~ 235 [2013]
  • 박사
  • 박사
  • 기업들의 SNS 활동 한계에 봉착했나, 이제 시작인가
    장승희 LG경제연구소 [2011]
  • 박사
  • 박사
  • 기업 SNS 분석을 위한 범주화 연구
    정동훈 광고연구 (90) : 197 ~ 243 [2011]
  • 박사
  • 박사
  • 관광 웹사이트 명성과 커뮤니티 의식이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나은 서비스경영학회지 12 (2) : 1 ~ 25 [2009]
  • 공적자기의식과 나르시시즘이 페이스북 브랜드 팬페이지의 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컨셉의 조절효과 분석
    최자영 마케팅연구 28 (2) : 65 ~ 86 [2013]
  • 결속형, 교량형 사회자본과 커뮤니케이션 행위 특성이 음주운전에 미치는 영향 : 계획된 행동이론의 적용과 확장
    김수진 한국언론학보 57 (1) : 187 ~ 215 [2013]
  • Why youth (heart) social network sites: The role of networked publics in teenage social life
    Boyd, D. Youth, Identity, and Digital Media : 119 ~ 142 [2008]
  • Unemployment, cigarette smoking, alcohol consumption and body weight in young men
    Montgomery, S. M. European Journal of Public Health 8 : 21 ~ 27 [1998]
  • The utility of social capital in research on health determinats
    Macinko, J. The Milbank Quarterly 79 (3) : 387 ~ 427 [2001]
  • The moderator-mediator variable distinction in social psychological research : conceptual, strategic and statistic considerations
    Baron, R. M.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51 (6) : 1173 ~ 1182 [1986]
  • The benefits of facebook"friends : "Social capital and college students’ use of online social network sites
    Ellison, N. B. Journal of Computer Mediated Communication 12 (4) : 1143 ~ 1168 [2007]
  • The Prosperous Community: Social Capital and Public Life
    Putnam, R. D. The American Prospect 13 : 35 ~ 42 [1993]
  • Social resources and strength of ties : Structural factors in occupational status attainment
    Lin, N. American sociological review 46 (4) : 393 ~ 405 [1981]
  • Social norms, social behaviours and health: an Empirical examination of a model of social capital
    Smith, P. Australian and New Zealand Journal of Public Health 27 (4) : 456 ~ 463 [2003]
  • Social network sites : definition, history and scholarship
    Boyd, D. Journal of Computer-Mediated Communication 13 (1) : 210 ~ 230 [2007]
  • Social capital: A theory of social structure and action
    Lin, N. Cambridge University press [2001]
  • Social Networking Profiles : An Examination of Student Attitudes Regarding Use and Appropriateness of Content
    Peluchette, J. Cyber Psychology & Behavior 11 (1) : 95 ~ 97 [2008]
  • SNS유형별 광고속성 평가 및 태도에 관한 연구: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의 비교
    안대천 광고학연구 23 (3) : 53 ~ 84 [2012]
  • Public display of connection. BT Technology
    Donath, J. Journa l 22 (4) : 71 ~ 82 [2004]
  • Predictors of job search behavior among employed and unemployed people
    VAN HOOFT Personnel Psychology 57 (1) : 25 ~ 59 [2004]
  • Popularity of brand posts on brand fan pages: an investigation of the effects of social marketing
    De Vries. L. Journal of Interactive Marketing 26 : 83 ~ 91 [2012]
  • Organizational Behavior and Human Decision Process
    Ajzen, I. The theory of planned behavior 50 : 179 ~ 211 [1991]
  • On and off the Net : sales for social capital in online era
    Williams, D. Journal of computer mediated communication 11 : 593 ~ 628 [2006]
  • KFCI 일하고 싶은 100대 기업
    한국마케팅협회 한국마케팅협회 [2013]
  • Job search activities : An examination of changes over time
    Alison, E. Personnel Psychology 47 (4) : 739 ~ [1994]
  • Is there social capital in a social network site? : Facebook use and college students’ life satisfaction, trust, and participation1
    Valenzuela, S. Journal of Computer Mediated communication 14 (4) : 875 ~ 901 [2009]
  • Ineqiality in Social capital
    Lin, N. Contemporary Sociology 29 (6) : 785 ~ 794 [2000]
  • Human, social, and now positive psychological capital management : Investing in people for competitive advantage
    Luthans, F. Organizational Dynamics 33 (2) : 143 ~ 160 [2004]
  • How well can the theory of planned behavior account for occupational intentions?
    Arnold John Journal of Vacational Behavior 69 (3) : 374 ~ 390 [2006]
  • How did it work? An examination of the mechanisms through which an intervention for the unemployed promoted job-search behavior
    van Ryn M. American Journal of Community Psychology 20 (5) : 577 ~ 597 [1992]
  • Getting a job: a study of careers and contacts
    Granovetter, Mark. Chicago University Press [1995]
  • Getting a Job
    Granovetter, Mark. Harvard University Press [1974]
  • From intentions to actions : a theory of planned behavior(pp
    Ajzen, I. Springer [1985]
  • Economic and psychological models of job search behavior of the unemployed
    McFadyen RG Human Relations 50 (12) : 1462 ~ 1484 [1997]
  • Constructing a TPB questionnaire: Conceptual and methodological considerations
  • Consequences of media and Internet. use for offline and online network capital and well being. A causal model approach
    Vergeer, M. Journal of Computer Mediated Communication 15 : 189 ~ 201 [2009]
  • Bowling alone: The collapse and revival of American community
    Putnam, R. D. Simon and Schuster [2001]
  • Belief, Attitude, Intention and Behavior : An Introduction to Theory and Research
    Ajzen, I. Psychological Bulletin 84 (5) : 888 ~ 918 [1975]
  • Attitudes and Social Support : Determinants of Job Seeking Behavior and Well Being among the Unemployed1
    Vinokur, A. Journal of Applied Social Psychology 57 (1) : 25 ~ 59 [1987]
  • Always on: Advertising, marketing, and media in an era of consumer control
    Vollmer, C. Wall street journal [2008]
  • A communicative approach to social capital
    Rojas, S. Journal of Communication 61 (4) : 689 ~ 712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