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교육정책 및 행정
|
1,092
|
6
|
|
주제어 |
difficulty)
|
1
|
1
|
|
online gifted program
|
2
|
2
|
|
online inquiry-based learning
|
2
|
2
|
|
perception of learning task(i ...
|
1
|
1
|
|
role of tutor
|
2
|
2
|
|
난이도)
|
1
|
1
|
|
내용이해도 인식
|
1
|
1
|
|
사이버교육, 온라인교육, 교육 ...
|
1
|
1
|
|
온라인 영재교육 프로그램
|
2
|
2
|
|
온라인 탐구학습
|
2
|
2
|
|
학습과제에 대한 지각(흥미
|
1
|
1
|
|
Knowledge curiosity
|
2
|
1
|
|
Meaningful knowing
|
2
|
1
|
|
소셜 엔지니어
|
2
|
1
|
|
앎의 즐거움
|
2
|
1
|
|
크라우드 큐레이션
|
2
|
1
|
|
학업우수자
|
2
|
1
|
|
online gifted education
|
7
|
3
|
|
Gifted learners
|
5
|
2
|
|
Self-directed learning compet ...
|
5
|
2
|
|
영재 학습자
|
5
|
2
|
|
High-achievers
|
3
|
1
|
|
Learning characteristics
|
3
|
1
|
|
튜터 역할
|
6
|
2
|
|
self-regulated strategy
|
7
|
2
|
|
online gifted education
|
4
|
1
|
|
소스 커뮤니티
|
4
|
1
|
|
온라인 영재교육
|
14
|
3
|
|
지적호기심
|
7
|
1
|
|
커뮤니케이터
|
8
|
1
|
|
gifted student
|
17
|
2
|
|
포스트 뮤지엄
|
9
|
1
|
|
관람객 참여
|
10
|
1
|
|
자기주도 학습역량
|
23
|
2
|
|
자기조절전략
|
27
|
2
|
|
수업평가
|
29
|
2
|
|
course evaluation
|
31
|
2
|
|
학습특성
|
17
|
1
|
|
프로슈머
|
24
|
1
|
|
영재학생
|
51
|
2
|
|
매개자
|
31
|
1
|
|
learning style
|
68
|
2
|
|
심층학습
|
126
|
3
|
|
학습양식
|
82
|
2
|
|
접촉지대
|
44
|
1
|
|
크라우드소싱
|
50
|
1
|
|
achievement
|
153
|
2
|
|
usefulness
|
99
|
1
|
|
meta-cognition
|
148
|
1
|
|
understanding
|
140
|
1
|
|
유용성
|
228
|
1
|
|
deep learning
|
952
|
3
|
|
motivation
|
676
|
2
|
|
메타인지
|
299
|
1
|
|
학습동기
|
582
|
2
|
|
학업성취
|
502
|
1
|
|
학업성취도
|
943
|
2
|
|
소셜 미디어
|
947
|
1
|
|
소통
|
742
|
1
|
|
계 |
|
8,248 |
95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