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교육정책 및 행정
|
1,092
|
1
|
|
특수교육
|
4,634
|
1
|
|
주제어 |
Poongryudo(風流道: taste of a ...
|
1
|
1
|
|
difficulty)
|
1
|
1
|
|
online inquiry-based learning
|
2
|
2
|
|
perception of learning task(i ...
|
1
|
1
|
|
role of tutor
|
2
|
2
|
|
교수설계 및 조직화
|
1
|
1
|
|
난이도)
|
1
|
1
|
|
내용이해도 인식
|
1
|
1
|
|
온라인 탐구학습
|
2
|
2
|
|
학습과제에 대한 지각(흥미
|
1
|
1
|
|
online gifted education
|
7
|
4
|
|
Facilitating Discourse
|
2
|
1
|
|
검증 LISFLOOD-FP model
|
2
|
1
|
|
소셜 엔지니어
|
2
|
1
|
|
크라우드 큐레이션
|
2
|
1
|
|
지속수강의사
|
5
|
2
|
|
온라인 영재교육
|
14
|
5
|
|
Sitgim
|
3
|
1
|
|
spirit of the Korean dance
|
3
|
1
|
|
진양(陳暘)
|
3
|
1
|
|
튜터 역할
|
6
|
2
|
|
Persistent Intention
|
4
|
1
|
|
online gifted education
|
4
|
1
|
|
담화촉진
|
4
|
1
|
|
소스 커뮤니티
|
4
|
1
|
|
도전감
|
15
|
2
|
|
커뮤니케이터
|
8
|
1
|
|
포스트 뮤지엄
|
9
|
1
|
|
관람객 참여
|
10
|
1
|
|
범람
|
11
|
1
|
|
수업평가
|
29
|
2
|
|
course evaluation
|
31
|
2
|
|
프로슈머
|
24
|
1
|
|
매개자
|
31
|
1
|
|
Challenge
|
33
|
1
|
|
Teaching Presence
|
39
|
1
|
|
심층학습
|
126
|
3
|
|
접촉지대
|
44
|
1
|
|
교수 실재감
|
94
|
2
|
|
보정
|
50
|
1
|
|
크라우드소싱
|
50
|
1
|
|
홍수
|
59
|
1
|
|
achievement
|
153
|
2
|
|
Achievement
|
86
|
1
|
|
usefulness
|
99
|
1
|
|
understanding
|
140
|
1
|
|
유용성
|
228
|
1
|
|
학업성취도
|
943
|
4
|
|
Validation
|
394
|
1
|
|
deep learning
|
952
|
3
|
|
학업성취
|
502
|
1
|
|
소셜 미디어
|
947
|
1
|
|
소통
|
742
|
1
|
|
계 |
|
11,653 |
79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