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임새미(Sae-Mee Lim)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임새미(Sae-Mee Lim)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이인희(In-Hee Lee)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권성연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필성
1건
류기상( Ki Sang Ryu)
4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배정섭 ( Jung Sup Bae )
1건
손상희
2건
양재장
1건
윤득형
1건
이경렬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5건
이용기
1건
이정실
1건
이채현
1건
전종우
2건
조영주
1건
조창환
3건
황진숙
1건
연구자관계도
임새미(Sae-Mee Lim)
'임새미(Sae-Mee Lim)'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686
11
19.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몸치장(몸단장), 화장
635
1
0.2%
주제어
Social Media Beauty Influen ...
1
1
100.0%
소셜미디어 뷰티 인플루언서
1
1
100.0%
Influencer Marketing
27
1
3.7%
para-social interaction
28
1
3.6%
인플루언서 마케팅
48
1
2.1%
준사회적 상호작용
47
1
2.1%
Brand Trust
124
1
0.8%
브랜드신뢰
194
1
0.5%
purchase intention
1,053
1
0.1%
구매의도
1,528
1
0.1%
계
3,686
1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임새미(Sae-Mee Lim)'
의 발표논문(1)
소셜미디어 뷰티 인플루언서와의 준사회적 상호작용이 브랜드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인희(In-Hee Lee)
임새미(Sae-Mee Lim)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