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오민정(Minjeong Oh)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오민정(Minjeong Oh)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이다솔(Dasol Lee)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2건
권성연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대중
1건
김정현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손상희
1건
신재권(Jae-Gwon Shin)
1건
안주아(Ahn, Jooah)
1건
양재장
1건
윤득형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2건
이용기
1건
이정실
1건
임재국
1건
정명수
1건
정분도(Boon Do Jeong)
1건
조영주
1건
조창환
3건
연구자관계도
오민정(Minjeong Oh)
'오민정(Minjeong Oh)'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790
6
8.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공학, 공업일반
5,595
1
0.0%
주제어
Online Information Source
3
1
33.3%
Social Media Platform
8
1
12.5%
product involvement
50
1
2.0%
Perceived Quality
81
1
1.2%
purchase intention
1,053
1
0.1%
계
6,790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오민정(Minjeong Oh)'
의 발표논문(1)
온라인 구매환경에서 제품 관여도와 연령 집단에 따른 지각된 품질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보원천과 소셜미디어 플랫폼 조절효과
오민정(Minjeong Oh)
이다솔(Dasol Lee)
한국산업경영시스템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