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안은주(Eun Ju Ah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안은주(Eun Ju Ahn)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2)
김성수(Sung su Kim)
1건
조재혁(Jae hyeok Jo)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곽선혜
1건
권성연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승인
1건
김종훈
1건
류기상( Ki Sang Ryu)
4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송영우
1건
이경렬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용기
1건
이정실
1건
이지혜
1건
이채은
1건
전종우
2건
조영주
1건
조창환
3건
홍주현(Ju-Hyun Hong)
1건
황진숙
1건
황하성(Ha Sung Hwang)
2건
연구자관계도
안은주(Eun Ju Ahn)
'안은주(Eun Ju Ah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812
9
23.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nsumer Consumption Value
1
1
100.0%
온라인쇼핑 사용 경험
1
1
100.0%
Product Image
15
1
6.7%
제품 이미지
18
1
5.6%
Online Shopping
104
1
1.0%
소비가치
290
1
0.3%
purchase intention
1,053
1
0.1%
s-ns
802
1
0.1%
구매의도
1,528
1
0.1%
계
3,812
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안은주(Eun Ju Ahn)'
의 발표논문(1)
SNS 환경에서의 소비자 소비가치, 제품이미지, 구매의도의 상관관계 분석: 온라인쇼핑 사용 경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성수(Sung su Kim)
조재혁(Jae hyeok Jo)
안은주(Eun Ju Ahn)
국제e-비즈니스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