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강은미 ( Eun Mi Kang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강은미 ( Eun Mi Kang )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2)
박은주 ( Eun Joo Park )
2건
유정 ( Jing Liu )
2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두영
1건
김영주
1건
김유경
2건
김주이
1건
박정희
1건
송윤희
1건
심진예
1건
이근민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정민
1건
이지혜
1건
이태화
1건
이효정
1건
장문영
1건
조창환
1건
주영주
3건
최윤정
1건
최정화
2건
홍애령
1건
연구자관계도
강은미 ( Eun Mi Kang )
'강은미 ( Eun Mi Kang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444
21
38.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의복
165
1
0.6%
주제어
promotion-orientedimpulsebuyi ...
1
1
100.0%
pureimpulsebuying
1
1
100.0%
urgetobuy
1
1
100.0%
urgetobuyimpulsive
1
1
100.0%
판촉지향적충동구매
1
1
100.0%
apparelproducts
2
1
50.0%
구매압박감
4
2
50.0%
순수충동구매
2
1
50.0%
e-impulse buying
3
1
33.3%
e-충동구매
3
1
33.3%
브라우징
3
1
33.3%
browsing
4
1
25.0%
의류제품
7
1
14.3%
shopping value
38
1
2.6%
positive affect
49
1
2.0%
쇼핑가치
65
1
1.5%
긍정적감정
98
1
1.0%
만족
799
1
0.1%
satisfaction
3,197
1
0.0%
계
4,444
2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강은미 ( Eun Mi Kang )'
의 발표논문(2)
연구논문 : 인터넷 쇼핑몰에서 패션제품의 충동구매와 만족에 관한 한국과 중국 간 비교분석
강은미 ( Eun Mi Kang )
유정 ( Jing Liu )
박은주 ( Eun Joo Park )
한국의류산업학회
[2014]
"연구논문 : 쇼핑가치, 긍정적 감정 및 구매압박감이의류제품의 e-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강은미 ( Eun Mi Kang )
유정 ( Jing Liu )
박은주 ( Eun Joo Park )
한국의류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