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지응 ( Ji Eung Kim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지응 ( Ji Eung Kim )
발표논문( 8)
공동연구자( 7)
강진희(Jin Hee Kang)
2건
전효진(Hyo-Jin Jeon)
2건
김이연 ( Yi Yeon Kim )
1건
김상엽(Sangyeob Kim)
1건
김용환(Yonghwan Kim)
1건
손국 ( Goog Son )
1건
양경규(Kyung-Kyu Yang)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대봉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영욱
2건
김유경
2건
박갑주
1건
박정희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박지혁
1건
박철
1건
백유성
1건
안도희
1건
오세조
1건
오영은
1건
이경렬
1건
이수범(Soo-Bum Lee)
9건
이용기
2건
조영주
1건
조창환
2건
현영섭
1건
황진숙
1건
연구자관계도
김지응 ( Ji Eung Kim )
'김지응 ( Ji Eung Kim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6,499
79
13.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기타 공학
711
1
0.1%
주제어
cartesiangridmethod직교격자법
1
1
100.0%
consumerbuying
1
1
100.0%
velocity measurement 속도 계 ...
1
1
100.0%
food-blog
2
1
50.0%
베니스 영화제
2
1
50.0%
베를린 영화제
2
1
50.0%
외식 블로그
2
1
50.0%
한국 여배우
2
1
50.0%
particle image velocimetry 입 ...
3
1
33.3%
pre-founder
3
1
33.3%
retail foundation
3
1
33.3%
칸영화제
3
1
33.3%
blogmarketing
4
1
25.0%
purchasing intension
4
1
25.0%
Masstige
5
1
20.0%
sloshing 슬로싱
5
1
20.0%
cateringservice
6
1
16.7%
커피숍
8
1
12.5%
매스티지
9
1
11.1%
블로그 마케팅
10
1
10.0%
메뉴
12
1
8.3%
impression
17
1
5.9%
단체급식
17
1
5.9%
로컬 푸드
64
3
4.7%
coffee shops
22
1
4.5%
예비 창업자
22
1
4.5%
menu
24
1
4.2%
local food
78
3
3.8%
framingeffect
27
1
3.7%
소비자신뢰
27
1
3.7%
인상
27
1
3.7%
bakery
34
1
2.9%
influence
35
1
2.9%
training program
34
1
2.9%
베이커리
36
1
2.8%
visual merchandising
45
1
2.2%
프레이밍 효과
47
1
2.1%
blog
50
1
2.0%
pva
55
1
1.8%
vmd
60
1
1.7%
블로그
58
1
1.7%
intention
95
1
1.1%
콜라보레 이션
93
1
1.1%
소비자만족
116
1
0.9%
패션
133
1
0.8%
consumer behavior
151
1
0.7%
consumption value
160
1
0.6%
구매행동
211
1
0.5%
마케팅
214
1
0.5%
영향
185
1
0.5%
의도
202
1
0.5%
marketing
252
1
0.4%
창업교육
273
1
0.4%
collaboration
295
1
0.3%
purchase intention
1,053
3
0.3%
교육프로그램
308
1
0.3%
구매의도
1,528
4
0.3%
소비가치
290
1
0.3%
recognition
520
1
0.2%
trust
1,639
4
0.2%
신뢰
1,544
3
0.2%
만족
799
1
0.1%
인식
1,663
1
0.1%
satisfaction
3,197
1
0.0%
계
16,499
7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김지응 ( Ji Eung Kim )'
의 발표논문(8)
로컬푸드 재료를 이용한 베이커리 제품이 소비자 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
김지응 ( Ji Eung Kim )
대한관광경영학회
[2014]
로컬 푸드를 이용한 단체급식 메뉴에 대한 신뢰가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전주지역 대학생 중심으로-
김지응 ( Ji Eung Kim )
대한관광경영학회
[2014]
슬로싱 충격현상 해석을 위한 모형실험과 수치해석 적용에 관한 비교 연구
김상엽(Sangyeob Kim)
양경규(Kyung-Kyu Yang)
김지응 ( Ji Eung Kim )
김용환(Yonghwan Kim)
한국해양공학회
[2015]
연구논문 : 외식 산업 예비 창업자의 교육 프로그램 만족도가 창업 인식 및 창업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지응 ( Ji Eung Kim )
전효진(Hyo-Jin Jeon)
손국 ( Goog Son )
대한관광경영학회
[2015]
연구논문 : 콜라보레이션 커피전문점의 VMD가 인상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진희(Jin Hee Kang)
전효진(Hyo-Jin Jeon)
김지응 ( Ji Eung Kim )
대한관광경영학회
[2015]
연구논문 : 외식 블로그 마케팅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김이연 ( Yi Yeon Kim )
김지응 ( Ji Eung Kim )
대한관광경영학회
[2015]
매스티지 상품의 소비가치가 프레이밍 효과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진희(Jin Hee Kang)
김지응 ( Ji Eung Kim )
대한관광경영학회
[2016]
로컬푸드에 대한 인식이 소비자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신뢰를 중심으로-
김지응 ( Ji Eung Kim )
대한관광경영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