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최철재(Chul-Jae Choi)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최철재(Chul-Jae Choi)
발표논문( 8)
공동연구자( 4)
미야그마르두게르자브 ( Myagmar Dugerjav )
1건
민대규(Dae-Gyu Min)
1건
조형래 ( Hyoungrae Cho )
1건
황인형(In-Hyung Hwang)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1건
권대봉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미숙
1건
김영욱
2건
김용학
1건
김유경
2건
류기상( Ki Sang Ryu)
1건
박철
1건
오세조
1건
오영은
1건
오재신
1건
윤각
1건
이목화
1건
이수범(Soo-Bum Lee)
6건
이용기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이태민
1건
조영주
1건
현영섭
1건
연구자관계도
최철재(Chul-Jae Choi)
'최철재(Chul-Jae Choi)'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4,346
79
21.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haracteristics of Store
1
1
100.0%
Myeongmulhak
1
1
100.0%
Perceived Relationship Inve ...
1
1
100.0%
Relationship Efforts
1
1
100.0%
Yimwon-gyeongjeji
1
1
100.0%
관계노력
1
1
100.0%
모바일서비스품질
1
1
100.0%
지각된 관계투자
1
1
100.0%
Relationship Proneness
2
1
50.0%
Sanrimgyeongje
2
1
50.0%
mobile service quality
2
1
50.0%
storeperceivedquality
2
1
50.0%
안전성 최우선
2
1
50.0%
연역적 접근
2
1
50.0%
치과서비스특성
2
1
50.0%
배경이론
3
1
33.3%
serviceimage
4
1
25.0%
귀납적접근
4
1
25.0%
servicetrust
5
1
20.0%
동적 평형
5
1
20.0%
Service Loyalty
6
1
16.7%
dental service
6
1
16.7%
감정적 몰입
19
3
15.8%
Affective Satisfaction
8
1
12.5%
서비스신뢰
8
1
12.5%
calculative commitment
10
1
10.0%
systematization
11
1
9.1%
감정적 만족
11
1
9.1%
using intention
12
1
8.3%
점포특성
14
1
7.1%
환경보전
16
1
6.3%
계산적 몰입
17
1
5.9%
store image
36
2
5.6%
서비스 경험
18
1
5.6%
음식윤리
21
1
4.8%
반성적 평형
22
1
4.5%
서비스충성도
25
1
4.0%
service experience
27
1
3.7%
임원경제지
32
1
3.1%
점포이미지
33
1
3.0%
affective commi tment
164
4
2.4%
Service Satisfaction
60
1
1.7%
relationship commitment
58
1
1.7%
생명존중
59
1
1.7%
관계몰입
86
1
1.2%
Corporate Image
122
1
0.8%
corporate image
138
1
0.7%
customer loyalty
451
3
0.7%
commitment
208
1
0.5%
loyalty
838
3
0.4%
기업이미지
266
1
0.4%
이용의도
277
1
0.4%
충성도
661
2
0.3%
trust
1,639
4
0.2%
고객 충성도
471
1
0.2%
신뢰
1,544
3
0.2%
정의
536
1
0.2%
customer satisfaction
831
1
0.1%
satisfaction
3,197
2
0.1%
service quality
773
1
0.1%
만족
799
1
0.1%
몰입
773
1
0.1%
계
14,346
7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최철재(Chul-Jae Choi)'
의 발표논문(8)
농산물점포의 고객충성도 요인: 점포이미지, 만족, 점포의 지각된 품질과의 관계
최철재(Chul-Jae Choi)
한국국제농업개발학회
[2014]
지각된 모바일서비스품질과 관계품질
최철재(Chul-Jae Choi)
황인형(In-Hyung Hwang)
한국콘텐츠학회
[2015]
치과 서비스특성과 신뢰 및 고객충성도 관계에서 감정적 몰입과 계산적 몰입의 인과적 역할
최철재(Chul-Jae Choi)
한국콘텐츠학회
[2016]
지각된 점포특성과 충성도관계에서 소비자의 감정적 반응 및 점포이미지의 매개적 역할
민대규(Dae-Gyu Min)
최철재(Chul-Jae Choi)
한국콘텐츠학회
[2016]
리조트 서비스경험이 서비스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최철재(Chul-Jae Choi)
한국콘텐츠학회
[2017]
소매점의 서비스 관계노력 지각과 관계성과에 따른 관계품질의 매개역할
최철재(Chul-Jae Choi)
한국콘텐츠학회
[2017]
병원의 서비스이미지, 서비스만족, 감정적 몰입 및 고객충성도 간 구조적 인과관계: 관계성향의 조절효과
조형래 ( Hyoungrae Cho )
최철재(Chul-Jae Choi)
한국병원경영학회
[2018]
몽골 은행서비스의 기업이미지와 서비스충성도
미야그마르두게르자브 ( Myagmar Dugerjav )
최철재(Chul-Jae Choi)
한국몽골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