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지리
|
1,320
|
5
|
|
경영관리
|
2,293
|
1
|
|
주제어 |
customersunethicalbehavior
|
2
|
2
|
|
empathy·healing
|
1
|
1
|
|
foodservicerestaurant
|
2
|
2
|
|
front-lineemployee
|
2
|
2
|
|
front-lineemployees
|
2
|
2
|
|
growth·support)
|
1
|
1
|
|
part time job students
|
2
|
2
|
|
relationship)
|
2
|
2
|
|
satisfaction(organization
|
2
|
2
|
|
servantleadership(listening·p ...
|
1
|
1
|
|
경청설득
|
1
|
1
|
|
고객접점근무자
|
2
|
2
|
|
공감치유
|
1
|
1
|
|
서번트리더십(경청설득/공감치 ...
|
1
|
1
|
|
성장지원:직무만족
|
1
|
1
|
|
시간제 근무
|
1
|
1
|
|
아르바이트(시간제 근무)
|
1
|
1
|
|
종사원만족(조직
|
2
|
2
|
|
deluxetouristhotel
|
3
|
2
|
|
관계)
|
3
|
2
|
|
middle-low price hotel
|
2
|
1
|
|
특급관광호텔
|
4
|
2
|
|
고객 무례행동
|
5
|
2
|
|
접점종사원
|
5
|
2
|
|
고객지향
|
16
|
2
|
|
중저가 호텔
|
14
|
1
|
|
website quality
|
16
|
1
|
|
웹사이트 품질
|
17
|
1
|
|
job
|
35
|
2
|
|
아르바이트
|
18
|
1
|
|
consumer perception
|
42
|
2
|
|
외식업
|
52
|
2
|
|
students
|
102
|
2
|
|
소비자 인식
|
121
|
2
|
|
직무
|
119
|
2
|
|
customer orientation
|
279
|
4
|
|
persuasion
|
83
|
1
|
|
ipa(importance-performance an ...
|
88
|
1
|
|
listening
|
89
|
1
|
|
servant leadership
|
149
|
1
|
|
behavioral intention
|
327
|
2
|
|
support
|
177
|
1
|
|
csr
|
669
|
2
|
|
healing
|
368
|
1
|
|
고객지향성
|
720
|
2
|
|
기업의 사회적 책임
|
658
|
2
|
|
서번트 리더십
|
299
|
1
|
|
growth
|
463
|
1
|
|
job satisfaction
|
1,086
|
2
|
|
행동의도
|
1,036
|
2
|
|
china
|
714
|
1
|
|
empathy
|
678
|
1
|
|
대학생
|
3,379
|
2
|
|
중국
|
2,880
|
1
|
|
직무만족
|
3,270
|
1
|
|
계 |
|
21,626 |
9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