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 :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이 소비자인식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선도 특급 관광호텔을 중심으로

' 논문 :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이 소비자인식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선도 특급 관광호텔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ehavioral intention
  • consumer perception
  • csr
  • deluxetouristhotel
  • 기업의 사회적 책임
  • 소비자 인식
  • 특급관광호텔
  • 행동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857 0

0.0%

' 논문 :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이 소비자인식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선도 특급 관광호텔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한식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에 대한 인식이 고객의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신뢰의 매개효과-
    손영진 관광연구저널 27 (5) : 221 ~ 233 [2013]
  • 한국형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측정을 위한 척도 개발 연구: 소비자 인식을 중심으로
    박종철 아시아마케팅저널 12 (2) : 27 ~ 52 [2010]
  • 포스코, 45년감 갑 노릇만.. 기내 폭행 차라리 잘 터졌다. 04. 29일자. 사회면 종합
  • 패밀리레스토랑의 윤리경영이 조직신뢰와 조직몰입 및 고객지향에 미치는 영향
    김석영 외식경영연구 15 (2) : 59 ~ 75 [2012]
  • 커피전문점에 대한 서비스인식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영기 관광연구저널 27 (6) : 201 ~ 218 [2013]
  • 이슈별 CSR 활동이 기업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국가별 및 산업별 비교 분석
    최지호 상품학연구 29 (2) : 101 ~ 111 [2011]
  • 윤리경영이 직무만족과 조직몰입 및 고객지향에 미치는 영향: 호텔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조선배 외식경영연구 14 (5) : 7 ~ 22 [2011]
  •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관광지에 관한 연구
    이윤호 관광연구저널 22 (4) : 399 ~ 411 [2008]
  • 스타벅스의 CSR 활동이 기업평판과 사회적 연결감 및 고객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성수 관광레저연구 23 (2) : 97 ~ 116 [2011]
  • 사업자의 소비자관련 사회적책임활동 현황분석 - 국내 지속가능성보고서 내용검토를 중심으로 -
    황은애 소비자학연구 19 (4) : 109 ~ 133 [2008]
  •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이 친사회적 행동(Prosocial Behavior)에 미치는 영향: 의사 및 간호사 직종을 대상으로
    차종석 대한경영학회지 26 (3) : 529 ~ 548 [2013]
  •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이 소비자인지와 소비자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선배 외식경영연구 16 (5) : 283 ~ 298 [2013]
  •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인식에 대한 기업과 소비자의 상호지향성에 관한 연구- 20~30대 직장인과 소비자를 중심으로 -
    남기화 소비자학연구 18 (3) : 43 ~ 61 [2007]
  •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소비자 인식 분석
    안주아 한국언론정보학보 56 (4) : 237 ~ 256 [2011]
  • 공정무역 커피 인지도가 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기영 관광연구저널 27 (1) : 81 ~ 96 [2013]
  • 경찰, 남양유업 폭언파일 유포경위 수사착수. 05. 08일. 8시 뉴스 관련보도
    SBS [2013]
  • The relationship between perception of corporate citizenship and organizational commitment
    Peterson, D. K. Business & Society 43 (3) : 269 ~ 319 [2004]
  • The pyramid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Toward the moral management of organizational stake-holders
    Carroll, A. B. Business Horizons 34 (4) : 39 ~ 48 [1991]
  • The contribution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to organizational commitment
    Brammer, S. The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 Resource Management 18 (10) : 1701 ~ 1719 [2007]
  • The Effect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on Customer Donations to Corporate-Supported Non-profits
    Lichtenstein, D.R. Journal of Marketing 68 (4) : 16 ~ 32 [2004]
  • Social Responsibilities of the Businessman
    Bowen, H. R. Harper & Row [1953]
  • Psychometric Theory
    Nunnally, J.C. McGraw-Hill [1978]
  • Multivariate Data Analysis
    Hair, J. F. Prentice Hall [1998]
  • How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influences organizational commitment
    Turker, D. Journal of Business Ethics 89 (2) : 189 ~ 204 [2009]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A theory of the firm perspective
    McWilliams, A.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26 (1) : 117 ~ 127 [2001]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d marketing: An integrative framework
    Maignan I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32 (1) : 3 ~ 19 [2004]
  • CSR이 소비자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조선배 관광연구저널 27 (4) : 255 ~ 267 [2013]
  • Business and Society
    Hay, R.D. Southwestern Publishing [1976]
  • A three dimensional conceptual model of corporate social performance
    Carroll, A. B.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4 (4) : 497 ~ 505 [19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