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조미나 ( Mi Na Jo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조미나 ( Mi Na Jo )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1)
허지환 ( Ji Hwan Heo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두영
1건
김영주
1건
김유경
2건
김은정
1건
김주이
1건
노승림
1건
박소영
1건
박수정
1건
송윤희
2건
심진예
1건
이근민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정민
1건
이지혜
3건
이태화
1건
장문영
1건
정한호
1건
주영주
1건
최영출
1건
최윤정
1건
연구자관계도
조미나 ( Mi Na Jo )
'조미나 ( Mi Na Jo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548
22
16.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197
2
0.2%
주제어
foodserviceproducts
1
1
100.0%
shopping vale
1
1
100.0%
social commerce characteristi ...
2
1
50.0%
소셜커머스특성
3
1
33.3%
외식상품
15
1
6.7%
감정적 반응
39
1
2.6%
emotionalresponses
40
1
2.5%
atmosphere
41
1
2.4%
분위기
50
1
2.0%
쇼핑가치
68
1
1.5%
music
91
1
1.1%
color
328
1
0.3%
색채
345
1
0.3%
음악
392
1
0.3%
loyalty
863
1
0.1%
satisfaction
3,295
2
0.1%
만족도
2,094
2
0.1%
충성도
683
1
0.1%
계
9,548
2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조미나 ( Mi Na Jo )'
의 발표논문(2)
"연구논문(硏究論文) : 레스토랑의 분위기, 색채, 음악이 감정적 반응, 만족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험 연구"
조미나 ( Mi Na Jo )
한국관광학회
[2014]
연구논문(硏究論文) : 소셜커머스 특성이 쇼핑 가치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외식 상품을 중심으로-
조미나 ( Mi Na Jo )
허지환 ( Ji Hwan Heo )
한국관광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