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논문(硏究論文) : 소셜커머스 특성이 쇼핑 가치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외식 상품을 중심으로-

' 연구논문(硏究論文) : 소셜커머스 특성이 쇼핑 가치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외식 상품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foodserviceproducts
  • satisfaction
  • shopping vale
  • social commerce characteristics
  • 만족도
  • 소셜커머스특성
  • 쇼핑가치
  • 외식상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452 0

0.0%

' 연구논문(硏究論文) : 소셜커머스 특성이 쇼핑 가치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외식 상품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확장 Triandis 모델을 적용한 국내관광 소비자의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 몰입의 영향요인
    정희진 관광학연구 35 (7) : 103 ~ 122 [2011]
  • 컨벤션 주최자의 SNS 홍보활동이 조직-공중관계성 및 참가 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철원 관광학연구 36 (4) : 233 ~ 253 [2012]
  • 박사
  • 전자상거래에서 초기신뢰와 재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소비자 구매결정요인에 관한 연구-중소 인터넷쇼핑몰을 중심으로-
    조철호 중소기업연구 28 (1) : 173 ~ 202 [2006]
  • 인터넷쇼핑몰에서 신뢰와 친밀감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일상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 15 (3) : 187 ~ 208 [2005]
  • 인터넷 종합쇼핑몰과 전문쇼핑몰의 쇼핑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 비교연구
    전달영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13 (13) : 1 ~ 27 [2004]
  • 인터넷 이용실태조사 요약보고서
  • 인터넷 의류 상품 구매자의 유형화에 관한 탐색적 연구 : 구매 동기를 중심으로
    김선숙 유통연구 4 (2) : 75 ~ 91 [1999]
  • 인터넷 쇼핑몰의 사이트 특성과 사용자의 특성이 지각된 위험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승렬 정보처리학회논문지D 14 (4) : 407 ~ 420 [2007]
  • 인터넷 쇼핑몰에서 위험감소단서와 친숙성이 쇼핑몰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배상욱 소비자학연구 17 (1) : 43 ~ 71 [2006]
  • 의류 구매시 소비자가 지각하는 다양한 가격차원이 쾌락적 쇼핑가치에 미치는 영향
    고애란 소비자학연구 10 (3) : 67 ~ 84 [1999]
  • 웹쇼핑몰 사이트 신뢰도의 결정요인과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시뮬레이션 접근방법
    윤성준 경영학연구 29 (3) : 353 ~ 376 [2000]
  • 박사
  • 외식기업의 온라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특성이고객만족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확장된 기술수용모델(ETAM)을 중심으로 -
    성혜진 관광학연구 37 (2) : 187 ~ 211 [2013]
  • 외식 소셜커머스의 서비스편의성과 지각된 가치가서비스 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영국 관광학연구 37 (3) : 83 ~ 102 [2013]
  • 온라인 의류쇼핑에 있어서 판매촉진의 유형이 쇼핑가치와 고객만족에 주는 영향
    서현석 전자무역연구 7 (4) : 59 ~ 80 [2009]
  • 온라인 상품검색사이트의 이용후기 특성과 친숙성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국용 한국전자거래학회지 15 (1) : 17 ~ 37 [2010]
  • 쇼핑가치에 따른 점포선택기준과 패션점포 유형별 방문정도의 차이
    박정권 복식문화연구 20 (6) : 883 ~ 894 [2012]
  • 쇼핑가치가 관계의 질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인터넷 쇼핑을 중심으로 -
    조현진 마케팅관리연구 14 (4) : 1 ~ 18 [2009]
  • 쇼핑가치, 점포속성 및 과업상황이 의복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의류점포내 감정을 중심으로
    김진원 이화여자대학교 일반대학원 [2000]
  • 박사
  • 소셜커머스사이트(SCS)의 이용 동기가 실용적 쇼핑 가치와 쾌락적 쇼핑 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를 중심으로
    김두환 부산대학교 일반대학원 [2013]
  • 소셜커머스가 뭐길래․․․국내 시장 규모 1조원 넘어서
  • 소셜커머스 해외추진 사례와 전망
    김철환 [2010]
  • 박사
  • 소셜커머스 이용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사회적 규범과 가격의식성을 중심으로
    이경탁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11 (4) : 65 ~ 85 [2011]
  • 소셜커머스 시장현황 및 정책이슈 23 (11) : 41 ~ 63
    김윤화 [2011]
  • 소셜커머스 서비스 만족도 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최영근 대한경영학회지 25 (5) : 2255 ~ 2269 [2012]
  • 소셜커머스 등장과 소비자문제. 한국소비자원 정책연구보고서
    김인숙 [2011]
  • 소셜커머스 2년, 소셜뺀 반값 사이트로전락
  • 소셜 커머스의 이용 동기와 만족,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이용과 충족이론을 중심으로
    한은경 한국광고홍보학보 13 (3) : 298 ~ 325 [2011]
  • 소셜 커머스 지속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배련영 부산대학교 대학원 [2012]
  • 소셜 커머스 구매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외식 상품 중심으로
    김민서 경기대학교 일반대학원 [2013]
  • 소셜 미디어 정보가치와 관광정보 탐색행동에 관한 연구
    정희진 관광학연구 36 (5) : 289 ~ 308 [2012]
  • 박사
  • 레스토랑 속성평가, 지각된 가격, 가치와 만족 및 재이용 의도간의 관계
    정광현 외식경영연구 8 (1) : 27 ~ 48 [2005]
  • 대한민국 소셜커머스 읽기. Seri.org 우수 벤치마킹 보고서
  • 국내 소셜커머스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 활용정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서형 인터넷정보학회논문지 12 (6) : 171 ~ 187 [2011]
  • 구조방정식 모형분석과 AMOS 16. 0
    이학식 법문사 [2009]
  • 골프의류 소비자의 쇼핑가치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독특성 욕구와 점포 유형의 조절효과
    박성진 한국체육학회지 51 (4) : 197 ~ 210 [2012]
  • 가격지각에 따른 패션점포 판매원 서비스와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김지연 한국의류학회지 32 (1) : 45 ~ 54 [2008]
  • “없는거 없이 다 팔아” 소셜커머스 모바일서 ‘거래폭발’
  • Work and/or fun, Measuring hedonic and utilitarian shopping value
    Babin, B. J.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0 (4) : 644 ~ 656 [1994]
  • Will you spend money and time on internet shopping when the product and situation are right?
    Chiou, J. S. Computer in Human Behavior 27 (1) : 203 ~ 208 [2011]
  • Understanding Information Systems Continuance: An Expectation-Confirmation Model
    Bhattacherjee, A. MIS Quarterly 25 (3) : 531 ~ 370 [2001]
  • The internet shopper
    Donthu, N.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39 (3) : 52 ~ 58 [1999]
  • The influence of price differences and brand familiarity on brand familiarity on brand preferences
    Monroe, K. B.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3 (1) : 42 ~ 49 [1976]
  • The congruence of store image and self image
    Bellenger, D. N. Journal of Retailing 52 (Spring) : 17 ~ 32 [1976]
  •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customer satisfaction for firms
    Anderson, E, W. Marketing Science 12 : 25 ~ 143 [1993]
  • The Theory of Buyer Behavior
    Howard, J. A. John Wiley [1969]
  •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Oliver, R. L. McGraw-Hill Companies, Inc [1997]
  • SPSS 12. 0 매뉴얼
    이학식 법문사 [2008]
  • 박사
  • Reputation:Realizing Value from the Corporate Image
    Fombrun, C. J. Harvard Business School Press [1996]
  • Quantifying the Effect of User Interface Design Features on Cyberstore Traffic and Sales
    Spiller, P. Lohse, G. L. The SIGCHI Conference on Human Factors in Computing Syste : 211 ~ 218 [1998]
  • Profiling the recreational shopper
    Bellenger, D. N. Journal of Retailing 56 (3) : 77 ~ 91 [1980]
  • Product involvement as leisure behavior
    Bloch, P. H.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11 : 197 ~ 202 [1984]
  • Multi-Variate Data Analysis
    Hair, J. F. Prentice Hall [1995]
  • Moving Ahead with attitude Research
    Jacoby, J.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1977]
  • Interpersonal affective influence on consumer satisfaction with products
    Westbrook, R. A.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 86 ~ [1960]
  • Informativeness and price sensitivity : Managerial, theoretical and methodological issues
    Goldsmith, R. E. Journal of Product and Brand Management 6 (3) : 163 ~ 174 [1997]
  • How corporate reputation, quality and value influence online loyalty
    Caruana A.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63 (9-10) : 1103 ~ 1110 [2010]
  • Generating positive word-of-mouth communication through customer-employee relationship
    Gremler, D. D. International Journal of Industry Management 12 (1) : 44 ~ 59 [2001]
  • Firm resources and sustained cornpetitive advantage
    Barney, J. B. Journal of Marketing 17 : 99 ~ 120 [1991]
  • Evaluating structural equarion models with unobservable variables and measurement error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8 (1) : 39 ~ 50 [1981]
  • E-commerce:The Role of Familiarity and Trust
    Gefen, D. Omega 28 (6) : 725 ~ 737 [2000]
  • Determinations of Continuity in Conventional Industry Channel Deads
    Anderson, E. Marketing Science 8 (4) : 310 ~ 323 [1989]
  • Culture technology fit : Effects of cultural characteristics on the post-adoption beliefs of mobile internet users
    Lee, I. S. International Journal of Electronic Commerce 11 (4) : 11 ~ 51 [2006]
  • Contextual influences on consumer price responses : An experimental analysis
    Berkowitz, E. N.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7 (3) : 349 ~ 358 [1980]
  • Consumer response to online grocery shopping
    Morganosky, M. A. International Journal of Retail and Distribution Management 28 (1) : 17 ~ 26 [2000]
  • Consumer Perceptions of Price, Quality, and Value A Means E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Zeithaml, V. A. Journal of Marketing 52 (7) : 2 ~ 22 [1988]
  • Consumer Behavior
    Engel, J. F The Drudger Press [1986]
  • B2C 전자상거래에서 고객신뢰의 영향요인과 구매의도에 대한 신뢰의 매개 역할
    유일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 13 (4) : 49 ~ 72 [2003]
  • Applying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and flow theory to online consumer behavior
    Koufaris, M. Information Syste Research 13 (2) : 205 ~ 223 [2002]
  • AMOS 16. 0 구조방정식모형 분석
    김계수 한나래출판사 [2007]
  • <2013 결산 > 소셜커머스, 3년 만에 3조원 시대 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