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명아(Myoung-a A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163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Virtual Reality Shopping
|
2
|
1
|
|
가상 리미노이드 이론
|
2
|
1
|
|
가상현실(VR) 쇼핑몰
|
2
|
1
|
|
심리적 기술체감
|
2
|
1
|
|
원격현실감
|
2
|
1
|
|
Body Ownership
|
3
|
1
|
|
telepresence
|
53
|
1
|
|
playfulness
|
161
|
1
|
|
기술수용모형
|
163
|
1
|
|
몰입
|
773
|
1
|
|
계 |
|
1,163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안명아(Myoung-a An)'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