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송정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송정미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장인실 ( Insil Chang )
1건
강진희(Jin Hee Kang)
9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상현
1건
김종운(Kim Jong-Un)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박현선
1건
양재장
1건
유승엽(Seung Yeob Yu)
1건
이경렬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용기
1건
전종우
2건
정명희
1건
조영주
1건
조창환
4건
황지민
1건
황진숙
1건
연구자관계도
송정미
'송정미'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310
10
14.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subjective social distance
2
1
50.0%
추상적 메시지
4
1
25.0%
abstract message
5
1
20.0%
concrete message
5
1
20.0%
구체적 메시지
5
1
20.0%
ad attitude
11
1
9.1%
사회적 거리감
119
1
0.8%
광고태도
265
1
0.4%
purchase intention
366
1
0.3%
구매의도
1,528
1
0.1%
계
2,310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송정미'
의 발표논문(1)
광고메시지에 등장하는 추천인에 대한 사회적 거리감이 광고메시지 효과에 미치는 영향
송정미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