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수영(Hwang Soo-You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31,690 |
88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사회과학
|
13,288
|
4
|
|
주제어 |
e-Marketing활동
|
2
|
2
|
|
e-Support활동
|
2
|
2
|
|
Internal Perspective
|
3
|
2
|
|
Travel Agencies
|
3
|
2
|
|
customerperspective
|
6
|
4
|
|
e-CRM Activities
|
3
|
2
|
|
e-Sales and e-Service
|
3
|
2
|
|
e-support
|
3
|
2
|
|
e-Sales활동
|
7
|
4
|
|
abai village
|
2
|
1
|
|
e-crm활동
|
8
|
4
|
|
e-Service활동
|
5
|
2
|
|
e-sales
|
5
|
2
|
|
내부관점
|
5
|
2
|
|
고객관점
|
11
|
4
|
|
전체만족도
|
3
|
1
|
|
청호동 아바이마을
|
3
|
1
|
|
e-marketing
|
7
|
2
|
|
ecrm
|
16
|
2
|
|
behaviour intention
|
10
|
1
|
|
방문객
|
20
|
1
|
|
여행사
|
41
|
2
|
|
tourists
|
28
|
1
|
|
visitors
|
36
|
1
|
|
overall satisfaction
|
37
|
1
|
|
tourism motivation
|
58
|
1
|
|
관광동기
|
125
|
2
|
|
관광객
|
70
|
1
|
|
market segmentation
|
116
|
1
|
|
Festival
|
120
|
1
|
|
Firm Performance
|
252
|
2
|
|
recommendation intention
|
144
|
1
|
|
시장세분화
|
224
|
1
|
|
지역축제
|
241
|
1
|
|
lifestyle
|
364
|
1
|
|
기업성과
|
743
|
2
|
|
추천의도
|
290
|
1
|
|
충성도
|
683
|
2
|
|
Customer Satisfaction
|
979
|
2
|
|
loyalty
|
863
|
2
|
|
revisit intention
|
423
|
1
|
|
라이프스타일
|
428
|
1
|
|
재방문 의도
|
634
|
1
|
|
motivation
|
707
|
1
|
|
고객만족
|
1,378
|
2
|
|
매개효과
|
2,786
|
4
|
|
행동의도
|
1,116
|
1
|
|
satisfaction
|
3,295
|
1
|
|
만족도
|
2,094
|
1
|
|
계 |
|
31,690 |
8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황수영(Hwang Soo-Young)'의 발표논문(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