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라마 촬영지 관광객의 라이프스타일과 관광동기 및 만족도에 따른 시장세분화 연구
-
김성혁(Kim, Sung-Huyk)
황수영(Hwang Soo-Young)
정지선(Chung, Ji-Sun)
중국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여행사 e-CRM활동, 내부관점, 고객관점 기업성과 간의 영향연구
-
황수영(Hwang Soo-Young)
대한관광경영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여행사 e-CRM활동, 내부관점, 고객관점 기업성과 간의 영향연구
-
황수영(Hwang Soo-Young)
대한관광경영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역축제 관광동기에 따른 행동의도 및 만족도에 관한 연구 : 대구치맥페스티벌 방문객을 중심으로
-
김성혁(Kim, Sung-Hyuk)
황수영(Hwang Soo-Young)
대한관광경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관점 e-CRM활동, 고객만족, 충성도 간의 영향 연구: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연구
-
황수영(Hwang Soo-Young)
대한관광경영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객관점 e-CRM활동, 고객만족, 충성도 간의 영향 연구: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연구
-
황수영(Hwang Soo-Young)
대한관광경영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